정치 > [선거]열전현장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더불어민주당 김제지역 후보들 필승 다짐
 
새만금일보 기사입력  2018/05/15 [17:11]


더불어민주당 김제시장, 시의원, 도의원 후보들이 15일 김제시청 브리핑룸에서 합동 기자회견을 가졌다.

이날 기자회견에는 박준배 김제시장 후보를 비롯해 나인권·황영석 도의원 후보, 오상민·최승선·신정식·안동희·김영자·유진우·정형철·오승경·노규석·온주현·왕창모·박영환 시의원 후보, 이정자·고미정 비례대표 후보 등 이번 지방선거에 출마하는 더불어민주당 후보 전원이 참석했다.

박준배 김제시장 후보 등은 “이번 선거에서 당선되면 ‘김제 민생안정’을 최우선 과제로 삼고 시정 및 의정을 펼치겠다”고 발표했다.

이날 기자회견에서 박준배 김제시장 후보는 "지평선산단의 기업유치를 통한 청장년들의 일자리 창출로 ‘소득 주도의 경제도약시대’를 만들어가겠다"고 말했다.

즉‘김제 경제도약시대 창출’로 김제시 인구 유출을 방지하고 일자리 창출로 인구 유입을 유도하겠다는 것이다.

또한 "김제 구도심 지역의 발전을 위해 전통시장을 활성화하고 플라자(광장)를 조성하는 등 지역민생 안정에 최선을 다하고 300억 규모의 소상공인 지원재단을 설립해 소상공인을 육성하겠다"고 밝혔다.

특히 "김제시 더불어민주당 후보들은  문재인 정부와 더불어민주당이 이끌어가는 ‘평화의 봄’에 적극 지지한다"고 말하며‘우리는 한팀’ 이라는 말과 함께 예비후보 및 후보들과의 화합을 보여줌으로써 6.13 지방선거에서의 필승을 다짐했다.

한편 박준배 김제시장 후보는 공약집에서 새만금경제청개발본부장 재직 시 새만금산업단지 조성 및 분양 경험을 소개하며 지평선산단 기업유치를 위한 구체적 비젼을 제시한 바 있다./채규곡 기자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기사입력: 2018/05/15 [17:11]  최종편집: ⓒ 새만금일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