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생진원 '농식품산업 역량강화' 교육프로그램 추진
 
새만금일보 기사입력  2018/05/17 [10:03]

전라북도생물산업진흥원(김동수 원장)은 16일 전라북도 지원으로 전북 농식품산업 역량강화를 위해 ‘2018년 식품산업 전문인력양성사업(현장실무형 인력양성과정)’을 추진한다고 밝혔다.
전라북도와 진흥원은 전북 농식품산업 역량강화를 위해 재직자 및 예비취업자를 대상으로 품질관리, 기업운영, 제품개발, 인증관리, 마케팅 등 분야별 교육프로그램을 추진하고 있는 가운데 기업과 예비취업자간 네트워킹을 통한 취업연계까지 추진할 계획이다.
세부 프로그램으로는 HACCP 팀장과정 교육, 미생물 분석기술, 식품 위생법, SNS마케팅과정(초급, 중급), 해외 수출과정, 기업가 정신 등을 추진하고, HACCP 지정과 분야별 애로사항에 대해 멘토링 및 컨설팅 등으로 구성돼 있다.
이 사업을 주관하고 있는 전북생물산업진흥원 김동수 원장은“ 농식품 관련 재직자 및 예비취업인력의 역량강화 프로그램을 추진하고 사후관리 지원 등을 통해 전북 농식품 산업 고도화를 이루어 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신청 희망자는 전북생물산업진흥원 홈페이지(www.jof.re.kr) 공고란을 참조해 오는 31일까지 신청서를 진흥원 인력양성팀(063-210-6574)으로 제출하면 된다.
/박형권기자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기사입력: 2018/05/17 [10:03]  최종편집: ⓒ 새만금일보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