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북기업환경협의회, 우수환경인상 시상식 진행

새만금일보 | 기사입력 2018/05/25 [09:31]

전북기업환경협의회, 우수환경인상 시상식 진행

새만금일보 | 입력 : 2018/05/25 [09:31]

전북기업환경협의회(회장 정명운, ㈜전주페이퍼 상무)는 24일 전주페이퍼 전주공장에서‘제 17회 우수환경인 상 및 시상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기업 애로사항 해결 및 행복홀씨 입양사업 등 환경보전에 노력한 공로를 인정받아 수여한 공로상에 전라북도 임영환 환경보전과장, 전라북도지사상 3명, 전북기업환경협의회장상 6명 등 총 10명을 시상했다.
또 이날 전라북도 이승복 환경녹지 국장이 참석해 기업의 애로사항을 수렴하고 최근 어려운 도내 경기에도 기업이 환경법규를 준수하며 기업활동을 할 수 있도록 환경관리 방안을 안내했다.
특히 기업환경협의회는 환경사고 대비를 위한 자율방제단 운영 및 지역하천사랑 운동, 산사랑 운동 등 지역의 환경보전 활동을 선도하고 있어 기업의 사회 공익적 가치를 위해 노력하고 있다.
전북기업환경협의회 관계자는“이번 행사를 통해 환경실무자들이 더욱더 환경보전과 관리에 앞장설 수 있도록 하고, 기업이 사회적 책임을 다하면서 상생할 수 있는 방안을 찾아 발전, 계승시켜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전북기업환경협의회는 기업의 효율적 환경관리를 통한 환경과 경제의 상생발전을 위해 환경분야 애로사항을 청취하고 해결해 기업의 경쟁력 강화 및 기업하기 좋은 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지난 2001년부터 운영되고 있다.
/박형권기자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