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북중진공 "청렴한 사회 조성에 앞장설 것"

새만금일보 | 기사입력 2018/06/05 [09:23]

전북중진공 "청렴한 사회 조성에 앞장설 것"

새만금일보 | 입력 : 2018/06/05 [09:23]

중소기업진흥공단(이사장 이상직)은 4일 임직원 청렴실천 다짐 기회를 마련하고 이해관계자를 초청, 윤리경영문화를 대내외로 확산시키기 위한 ‘제5회 중진공 윤리경영의 날’ 행사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날 진주 본사에서는 ‘임직원 청렴서약식’, ‘CEO 윤리메시지‘, ’직원 참여 청렴연극’, ‘청렴리본달기‘, ‘청렴퀴즈’, ‘청렴윤리표어 표창’, 윤리경영 포털 오픈’ 등의 다양한 행사 프로그램을 진행했다.
먼저 청렴 서약식에서는 전 임직원이 중소기업인 등 초청 고객 앞에서 공직자의 명예를 걸고 청렴한 사회를 조성하는데 앞장 설 것 을 서약했으며 이어 기관장의 강력한 윤리경영 실천의지를 담은 메시지를 직원과 고객들에게 전파했다.
또한 이날 행사에는 2018년 청렴·윤리표어 직원 공모 당선작 “중소벤처기업 지원 40년, 청렴으로 100년을 이어가겠습니다.”에 대한 표창을 실시하고 직원들과 전문극단이 함께 중진공의 청렴인 상을 다룬 연극 공연을 펼쳐 많은 이해와 공감을 이끌어냈다.
한편, 중진공 전북지역본부(박홍주 본부장)에서도 이날 ‘청렴서약식’, ‘청렴 리본달기‘ 등 자체 행사를 진행했으며 전 직원의 청렴과 윤리경영을 실천하며, 도내 소재 중소벤처기업과 소통하면서 기업의 고충과 불편을 실질적으로 해결해 주기 위해 더욱 노력할 것을 다짐했다.
/박형권기자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