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6월 12일 (음력 4월 29일)

새만금일보 | 기사입력 2018/06/12 [05:53]

2018년 6월 12일 (음력 4월 29일)

새만금일보 | 입력 : 2018/06/12 [05:53]




 

▶ 쥐띠

금전관계를 삼가고 문서계약도 보류함이 어떨지. 위험한 작업을 하는 사람은 신중히 처신할 것. 사랑이 좋다고 분수에 맞지 않는 애정을 키운다면 당신 앞날에 회오리 바람이 불게 될 것이다. 미혼자 혼사는 길일.

 

▶ 소띠

자기분수도 모르고 기분대로 사람을 대하는 것은 발전을 위해서도 바람직한 일이 못 된다. 당신이 무시했던 사람으로부터 은혜를 입게 되니 겸손을 다할 것. 8 ` 11 ` 12월생 지금 채무관계로 총 비상 상태에 이르렀다. 조심할 것.

 

▶범띠

아무곳에서나 찬 음식은 피하는게 좋겠다. 배탈로 인해 중대한 일을 망칠까 염려된다. 하던 일 손 떼면 오갈 곳 없이 방황하는 격. 돼지 ` 원숭이 ` 토끼띠가 힘이 되다가도 자신을 당혹하게 만든다.

 

▶토끼띠

여행을 떠나는 것도 생활에 활력소가 될 것이다. 우연히 동행한 사람이 앞으로 생활하는데 해가 될 수 있겠으니 지나친 친절은 금물이다. 북 ` 남쪽에 ㄱ ` ㅈ ` ㅂ성씨에게 도움을 청하면 웃음꽃이 필 듯. 투자에 길할 수.

 

▶용띠

사춘기 자녀들의 외출에 각별히 관심을 가지고 지켜볼 것. 친구들과 어울려 뜻하지 않는 일에 휘말려 관재수가 생길 우려 있으니 유의할 것. ㄴ ` ㅅ ` ㅇ성씨는 애정관리에 신경 쓰고 자기주장대로 처신할 것. 행운이 찾아온다.

 

▶뱀띠

연상연하의 사랑하는 사람이 있다면 언행을 조심하고 약속은 꼭 이행하라. 오해가 생기는 날이다. 곤색과 붉은색은 당신의 마음을 잡아주는 색이다. 동 ` 남쪽으로 가는 것이 부담없는 데이트 장소이다. 사업은 불길.

 

▶말띠

무엇이든지 독점하려는 성격이 지나치다보니 주위의 눈총을 피하기 어렵겠다. 양보하는 자세가 필요하고 시비가 염려되니 ㄴ ` ㅅ ` ㅎ성씨를 조심할 것. 여자는 시댁에 신경을 써야 될 듯. 외로운 마음은 스스로 다스리자.

 

▶양띠

내 것이 아니면 눈도 돌리지 말 것. 대업에 큰 도움이 될 원인이 될 것이다. 성격은 행동방식을 결정한다는 것과 같이 대인관계에 도움을 받는 계기가 될 것이다. 연인간의 선물은 꽃으로 하는게 좋겠다. 오랜만에 맞은 투기 길일.

 

▶원숭이띠

복잡한 환경 속에서도 굽히지 않고 살아온 당신이지만 이제는 서서히 희망이 보인다. 다시 시작한 사람에도 행복이 오고 얼어 붙었었던 사업도 활기를 띠기 시작한다. 용 ` 소 ` 돼지띠에게 마음을 줄 것.

 

▶ 닭띠

오늘은 어떠한 모임에도 참여하지 않는 것이 좋겠다. 맛있게 먹은 음식이 건강을 해칠 수 있으니 유의할 것. 동료 간 자동차에 동석하지 않는 것이 좋을 듯. 남쪽은 더욱 피할 것. 마음을 이탈하면 파산.

 

▶ 개띠

초조하고 불안한 마음을 가라앉히고 명상의 시간을 가져보자. 당신은 절대로 보증을 서거나 남의 일에 간섭을 하게 되면 피해를 면치 못한다는 걸 명심할 것. 깊이 생각해서 처리함이 좋을 듯. 뱀 ` 용 ` 닭띠로 골치 아프다.

 

▶ 돼지띠

금전문제로 형제간 불화가 있겠으니 서로가 양보하는 마음으로 해결함이 좋겠다. 형제간이 남보다 더 먼 사람으로 전락될 수 있으니 양보하는 마음을 갖고 화해하는 미덕을 발휘하라. 2 ` 5 ` 8월생은 계산 철저히 할 것.

 

자료제공=구삼원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버라이어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