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라이어티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2018년 6월 14일 (음력 5월 1일)
 
새만금일보 기사입력  2018/06/13 [21:58]




 

▶ 쥐띠

불의가 아니라면 하늘이 도우니 과감히 추진하라. 예기치 않던 곳에서 공돈이 들어올 운이다. 신중히 생각해서 처리하는게 좋다. ㅂ ` ㅈ ` ㅎ성씨는 주변사람으로 인해 애정에 금이 간다. 4 ` 5 ` 6월생 밝은색으로 단장.

 

▶ 소띠

자신의 기량을 마음껏 발휘할 기회가 왔다. 노력에 대한 대가는 반드시 올 것이다. 혼사문제는 신경 쓰지 않으려 해도 연하의 사람이 접근해 오니 망설이지 말고 결정함이 좋을 듯. 6 ` 7 ` 12월생 피부병 조심.

 

▶범띠

후퇴할 줄 모르는 기세당당한 운세다. 단, 문서관계는 관여하지 않는 것이 좋겠다. 북쪽을 피하고 손재수 조심할 것. 3 ` 5 ` 12월생은 ㅈ ` ㅂ ` ㅎ성씨에게 기대하는 일이 있다면 생각뿐으로 물거품이 되고 만다.

 

▶토끼띠

분수를 망각하고 능력 외에 일을 성취하려다 곤경에 빠질 염려가 있다. 순리를 따르고 자중해야겠다. 사랑한다면서 삼각관계를 청산하지 않으면 장래에 큰 문제가 되겠다. 벌려놓은 일 승산 길하니 자신감 가질 것.

 

▶용띠

참을성이 필요할 때이다. 이권에 너무 집착하다 보면 목적에 도달하는데 시간이 늦어진다. 혼사문제도 세심하게 알아본 ekdamd 결정함이 좋겠다. ㅈ ` ㅇ ` ㅎ성씨는 서 ` 북쪽에 혼사 말은 곧 배필이 될 수 있겠다.

 

▶뱀띠

자신감을 가지고 무엇이든지 도전한다면 대성할 운이다. 2 ` 5 ` 11월생은 마음과 육체에 우환이 따를 듯. 사랑한다는 것은 일대 일이다. 그러나 또 다른 사람을 생각하는 것은 크나 큰 죄이다. 꼬리가 길면 밟힌다.

 

▶말띠

한껏 포부를 가져볼 때이다. 주의 찬사도 받고 가정도 화목하고 만사대길하다. 사춘기 자녀를 둔 부모는 관심이 필요하다. ㄱ ` ㄴ ` ㅇ성씨는 북 ` 남쪽에서 기다리던 소식이 올 듯. 애정엔 만족을 가져라.

 

▶양띠

감정이 앞서는 행동은 일을 그르치는 법. 자신을 다스릴 줄 알아야 남도 지배할 수 있다. 업종 변경은 시기상조이고 중상모략에 주의할 것. 자녀로 인해 걱정 생길 듯. ㅇ ` ㅅ ` ㅊ성씨는 불륜의 관계로 고심이 크겠다.

 

▶원숭이띠

과거를 뒤돌아보지 말고 꿈을 키우면 대성할 운이다. 앞날의 번영을 위해서 계획한 일을 매진할 때. 2 ` 3 ` 9월생은 사랑하는 사람에게 사업적인 지혜를 주면 좋겠다. 상대의 마음을 읽어라. 빨간색으로 단장.

 

▶ 닭띠

대가를 바라는 봉사정신은 헛수고 하는 격이다. 희생정신으로 도울 때 비로소 복이 되돌아온다. 애정운은 한 쪽이 상대방을 저울질 하는 격. 형제간의 금전관계 철저히. 매매건 생각 뿐. 4 ` 5 ` 6월생 남쪽 길방향.

 

▶ 개띠

정성이 지극하니 마음먹은 대로 순조롭게 이루어지며 만사가 형통하겠다. 매사에 침착하게 처리함이 좋을 듯. 1 ` 9월생은 눈물이 많고 구상력이 있으니 지혜롭게 추진하면 성취하겠다. 검정색은 피할 것.

 

▶ 돼지띠

태산이 아무리 높다 해도 하늘아래 뫼이듯 혼사문제에 너무 콧대를 세우다가는 다된 밥에 재 뿌리는 격이다. 소를 위해서 대가 희생된다는 정신으로 자존심을 조금 굽힌다면 만사대길 수. 성격차이로 가족과 의견충돌.

 

자료제공=구삼원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기사입력: 2018/06/13 [21:58]  최종편집: ⓒ 새만금일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