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7월 5일 (음력 5월 22일)

새만금일보 | 기사입력 2018/07/04 [17:16]

2018년 7월 5일 (음력 5월 22일)

새만금일보 | 입력 : 2018/07/04 [17:16]


 
▶ 쥐띠
어려웠던 시기가 서서히 지나고 좋은 날이 다가오니 쌓아두었던 감정을 정리하고 새 출발하라. 4 ` 8 ` 12월생 헤어졌던 사람과 재회할 수. 급하게 서두르지 말고 시간적 여유를 갖고 임할 때 좋은 결과 있을 듯. 1 ` 7 ` 11월생 투기적인 것에 손대지 말 것.
 
▶ 소띠
6 ` 8 ` 9월생 금전으로 심리적인 불안 과로로 건강이 염려되니 휴식을 갖는 것도 건강을 지키는 지름길이다. 티끌모아 태산이라 했듯이 순리대로 일이 풀리어 나갈 운임을 알 것. 7 ` 8 ` 9월생 흰색과 검정색으로 자신을 가짐을 좋겠다. 서쪽 길 방향. 언행조심.
 
▶ 범띠
현재 변동하려는 것은 잘 생각하라. 57년생 ㄱ ` ㅂ ` ㅊ성씨 실패수가 따른다. 마음과 행동을 일치시켜 꾸준히 노력하면 반드시 큰 성과 따를 듯. 2 ` 3 ` 5월생 사업가는 친족이나 가까운 사람에게 자문을 구하는 것이 혼자 해결하는 것보다 큰 도움 될 수. 동쪽이 길.
 
▶토끼띠
항상 분주하고 일과에 피로가 겹치니 건강에 주의함이 좋을 듯. 노력보다 결과가 적으나 희생과 봉사로서 보람을 찾아라. 6 ` 7 ` 10월생 무엇인가 애정이나 우정이 멀어져 가는 느낌이 드는구나. 마음을 넓게 갖고 크게 생각하라. 자식이 지켜보고 있다.
 
▶용띠
현재 들어오는 것 없이 나가는 것이 많아 득이 없는 격. 한 번에 여러 가지 일어나니 어수선한 상태이지만 방황하지 말고 새로운 각오로 임하라. 55년생 ㄱ ` ㅈ ` ㅇ성씨 애정은 믿음과 소신으로 유혹을 물리칠 것. 한번 실수로 평행 후회할 일 생길 수.
 
▶뱀띠
들어오는 것보다 나서는 것이 많으니 절약이 최대의 길이다. 잡념을 버리고 신중하게 판단하라. 6 ` 8 ` 12월생 타인의 도움으로 소기의 성과 있을 듯. 66년생 ㄴ ` ㅂ ` ㅎ성씨 오늘에 행운은 당신의 것. 사랑하는 사람과 데이트하며 일찬 미래를 설계함이 좋겠다.
 
▶ 말띠
ㅇ ` ㅊ ` ㅍ성씨 전보다 몇 배의 노력과 이해를 해야 할 때다. 이제는 마음의 안정을 찾고 미래를 위한 준비를 철저히 할 시기임을 알 것. 융통성을 갖는 것만이 최선의 길임을 알라. 3 ` 7 ` 12월생 금전으로 고심할 수. 친구나 친족에게 도움 청하면 길.
 
▶양띠
4 ` 8 ` 9월생 뜻을 두고 성실하게 밟아 올라 갈 때 금운이 오고 있음을 알고 있는가. 자신의 정신을 바로하고 사물을 즉시 보라. 여러 가지 구상으로 다 잡으려다 나의 갈길 놓칠 수 있으니 한 몸으로 한길만 택할 때 대성할 수. 세일즈 ` 서비스종사자는 길일.
 
▶원숭이띠
활동을 하려고 하나 마음과 뜻대로 이루어지지 않으니 불만뿐이구나. 51년생 ㅊ ` ㅇ ` ㅂ성씨는 쌓여있는 감정처리를 잘 해야 할 듯. 오늘 하루 근신함이 좋겠다. 2 ` 7 ` 12월생 중개업 ` 의류업종사자는 투자해도 무방하나 문서 관리는 철저히 할 것. 투기는 삼가.
 

▶ 닭띠
지나친 감정 표출은 억제하고 안정을 취하라. 상대방의 입장에 서서 생각할 줄 아는 아량이 필요함을 알 것. 62년생 ㄱ ` ㅇ ` ㅈ성씨는 구설이 생길 수 있으니 상대로 하여금 오해받을 일은 하지 않음이 좋겠다. 1 ` 2 ` 7월생 남의 일만 해주고 내 실속 없을 수.
 
▶ 개띠
소리는 큰데 실속은 별로 없으니 소문만 무성하고 결실은 보지 못하는 격. 겸손하게 새로운 전환점을 찾을 때이니 신중히 생각할 것. ㄱ ` ㅁ ` ㅅ성씨는 동 ` 서쪽 사람의 조언을 참고함이 좋겠다. 애정은 자신의 마음을 잡아라. 욕심 부리다 한꺼번에 잃을 수.
 
▶돼지띠
충동적으로 남의 말만 믿고서 확장하는 것보다 흐름에 따라 결정하라. ㄱ ` ㅂ ` ㅊ성씨 적극적인 행동보다는 조용한 가운데 실속을 찾아야 할 때다. 4 ` 7 ` 9월생 애정은 서로간 자존심을 버리고 협력을 이루는 길만이 시간을 절약하는 최대의 길임을 알 것.
 
자료제공=구삼원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버라이어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