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7월 9일 (음력 5월 26일)

새만금일보 | 기사입력 2018/07/09 [06:44]

2018년 7월 9일 (음력 5월 26일)

새만금일보 | 입력 : 2018/07/09 [06:44]




 

▶ 쥐띠

자신의 처지를 비관하면 대인관계의 자신감이 상실되고 승산 있는 계획에 착오도 있을 운. 1 ` 3 ` 8월생 만사 긍정적인 웃음만이 현재를 좋은 방향으로 인도할 수다. 세상일은 야무지게 마음대로 할 수 있으나 애정은 안 되니 울상. 밤길운전 조심할 것.

 

▶ 소띠

실패를 성공에 어머니라 생각하고 다시 한번 재기를 위해 좌절하지 말고 헤쳐 나가라. 당신이 방황하는 동안 가정에 자식은 이탈하려고 한다. ㄱ ` ㅇ ` ㅈ성씨 새로운 마음으로 가정에 평화를 유지함이 우선 임. 두 길을 걷지 마라. 가정에 신병수 따르니 조심할 것.

 

▶범띠

걱정만 하지 말고 해답이 나올 수 있는 언행을 도모하라. 모든 것이 나의 후원자가 될 수 있고 또한 적이 될 수 있음을 알 것. 말과 행동이 일치할 수 있는 언행만이 명예와 자신을 지키는 일임. 5 ` 7 ` 10월생 순간의 즐거움을 추구하다 큰 코 다칠 수.

 

▶ 토끼띠

주위에서 아무리 만류해도 비판적으로 대하게 되면 한 가지 일에 빠지게 되니 옳고 그름을 판단 못할 때가 있겠다. 1 ` 6 ` 9월생 세상이 웃음바다가 될지언정 정작 본인은 웃음을 잃은지 오래며 애정관에 시달리는 격. 사업은 서서히 풀리는 운이다.

 

▶용띠

새로운 것을 찾는 격이니 지나치게 욕심을 부리지 마라. 지혜롭게 처신할 것. 투자하면 투자한 만큼 이익이 오지만 용기가 부족한 시점이구나. ㄱ ` ㅊ ` ㅇ성씨는 도움줄자 나타나니 쥐 ` 닭 ` 소띠를 믿고 따라라 좋은 인연으로 득이 오니 손잡음이 좋겠다.

 

▶뱀띠

타인과 상관없이 자신의 주장만을 피력하려든다면 상대는 그 마음을 외면하니 그래의 단점을 인식하고 온화한 대화를 이끄는 화술을 스스로 터득함이 좋을 듯. 1 ` 9 ` 12월생 극단적인 언행으로 나오려는 상대가 있을지라도 끝까지 들어주는 배려가 필요.

 

▶ 말띠

겉은 남 보기에 대단히 화려한데 기초공사가 부실하니 욕심 부리지 말고 내실을 기할 것. 1 ` 3 ` 7월생 앞으로 나가는 것보다 작전상 한발 후퇴하는 두뇌가 필요. 운수 ` 서비스업은 길하나 수입보다 지출이 많으니 금전관리가 요구되는 때이다. 언행조심.

 

▶ 양띠

사소한 일로 주위와 다툼이 예상되니 이기적인 사고보다는 상대를 존중하며 이해할 줄 알아야 사업 또한 길할 수. 64년생 ㄱ ` ㅍ ` ㅇ성씨 하면 된다는 자신감을 갖고 감정보다는 이성을 앞세워야 훗날 환한 웃음 지을 수. 7 ` 8 ` 9월생 흰색이 하는 일에 힘을 줌.

 

▶ 원숭이

분명치 못한 일에 뛰어들지 말라. 2 ` 8 ` 11월생 순리대로 따라야지 역행이다 모든 일 수포로 돌아갈 듯. 자기가 한 말에 책임지고 주어진 임무에 전력을 다하라. ㅊ ` ㅁ ` ㅎ성씨와 화합하면 길할 수. 애정은 한길만 찾을 것. 진실 없이는 사랑 또한 멀어진다.

 

▶ 닭띠

조금만 참고 인내하면 반드시 웃을 일이 있을 듯. 4 ` 8 ` 12월생 급할수록 돌아가는 지혜가 필요할 때다. 추진하는 일 전반기에는 힘들지만 후반기부터는 역전에 기회가 돋보인다. ㄱ ` ㅊ ` ㅎ성씨 자식걱정 때문에 부부관계가 원만치 못함을 알 것.

 

▶ 개띠

진실한 마음으로 노력한 자에게 기쁨이 찾아오는 날이다. 2 ` 3 ` 10월생 혼자 고독을 느끼는 것 같으나 주위에 많은 이들도 외로움이 있으니 명랑한 웃음이 필요. 북쪽에 좋은 일 생길 듯. 도움 받은 자에게 베풀고 상대를 한번 믿었으면 밀고 나가면 행운이 오겠다.

 

▶ 돼지띠

5 ` 7 ` 9월생 의연한 자세로 적절할 때를 기다리면 행운이 오며 모든 것이 서서히 풀리어 나갈 수. 열심히 노력하되 경거망동한 행동은 주위 사람들로부터 멀어지겠으니 처신을 분명히 할 것. 너무 욕심 부리지 말고 정신적 도움 받는 북쪽사람에게 베풀어라.

 

자료제공=구삼원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버라이어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