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녀에 어린이펀드 선물하세요

새만금일보 | 기사입력 2010/03/13 [00:07]

자녀에 어린이펀드 선물하세요

새만금일보 | 입력 : 2010/03/13 [00:07]

 

 

?NH농협 자녀사랑의 꿈, 어린이펀드 페스티벌

 


농협이 'NH농협 자녀사랑의 꿈, 어린이펀드 페스티벌'을 실시하고 있다.

 

이번 페스티벌은 지난 2월 10일~5월31일까지 어린이펀드 2종(NH-CA 아이사랑 적립식펀드, 미래에셋 우리아이3억만들기 펀드)에 계약기간 5년이상 신규 가입하고 월주기 자동이체를 등록한 고객중 500여 명을 추첨해 PC, 닌텐도 DS, 문화상품권을 제공하는 행사다.

 

또한 농협은 같은 기간 NH-CA 아이사랑 적립식펀드에 계약기간 5년이상 신규 가입하고 월주기 자동이체를 등록한 고객중 1,200명을 추첨해 여름방학 해외문화체험, 전자사전, 문화상품권을 제공한다.

 

또 기존에 미래에셋 우리아이3억만들기 펀드에 가입했고, 3월 현재 초등학교 4학년~6학년에 재학중인 학생 90명을 3월중 추첨해 중국 문화 체험 기회를 제공하는 행사도 실시한다.

 

어린이펀드는 자녀 학자금 등 목돈을 마련할 수 있는 장기상품으로, 자녀에게는 투자상품에 대한 경험을 제공해 경제에 대한 관심을 유도하고, 어린이 눈높이에 맞는 재미있는 자산운용보고서와 경제캠프 그리고 인터넷을 통한 경제교실 등 여러 가지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는 장점도 있다.

 

농협관계자는 "금번 어린이펀드 페스티벌이 새학년을 맞아 새롭게 등교하는 자녀들에게 좋은 선물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황성조기자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