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7월 23일 (음력 6월 11일)

새만금일보 | 기사입력 2018/07/23 [00:34]

2018년 7월 23일 (음력 6월 11일)

새만금일보 | 입력 : 2018/07/23 [00:34]




 

▶ 쥐띠

자신이 아무리 빈틈이 없고 확실한 성격이라 해도 도둑을 맞으려면 개도 짖지 않는 것과 같이 방심하는 순간 타인의 유혹 받을 수 있으니 허점을 조심. 1 ` 3 ` 5월생 상대에게 도움을 못 줄망정 언행 함부로 말 것. 현명한 판단과 가족에게 관심을 가져라.

 

▶ 소띠

정리가 되지 않은 상태에서 새로운 일을 찾아 나서는 것은 무모한 행동이다. 뒤끝은 깨끗해야 뒷말이 없는 법. ㄷ ` ㅇ ` ㅍ성씨 자존심을 회복하라. 애정의 집착은 금물. 새로운 직업 찾되 미련은 두지 말 것. 4 ` 6 ` 9월생 닭 ` 쥐띠가 힘이 되겠다. 파랑색이 길.

 



▶범띠

좀 벌레는 소리 없이 귀중한 옷을 구멍 낸다. 1 ` 2 ` 5월생 자기점검과 회사의 재정, 인간관계, 사물 그밖에 모든 것에 대해 재점검 정리 정돈해 봄이 좋을 듯. ㄱ ` ㅊ ` ㅁ성씨 애정의 양보를 사랑의 힘이라 논하지 말라. 내 사랑은 내가 찾아야함이 당연한 일.

   

▶ 토끼띠

한평생 “이게 아닌데 아닌데” 하면서 끌려가는 삶을 살지 마라. 불행한 인생을 자초함이다. 적어도 자기 인생만은 자주적으로 살수 있어야하는 법. 56년생 ㅊ ` ㅁ ` ㅎ성씨 음식업 ` 도매업 종사자는 사업전창 수. 1 ` 4 ` 6월생 검정색은 흉색이니 피함이 좋을 듯.

   

▶용띠

최고의 목표에 도달하기 위해 노력정진하고 마음의 안일을 물리쳐야한다. 용맹 전진하여 몸과 지혜의 힘을 갖추어야 할 때. ㄷ ` ㅊ ` ㅎ성씨 연상의 연인에게 유혹 당하지 말 것. 순간의 실수가 일생을 두고 후회할 듯. 5 ` 7 ` 9월생 동업자는 남서쪽에 행운.

   

▶뱀띠

무슨 일이든 성급하게 재촉하면 실수를 동반할 수. ㅅ ` ㅂ ` ㅎ성씨 화약을 지고 불로 들어가는 어리석음을 범하지 마라. 침착함과 여유를 찾을 때다. 그리고 덕이 못되는 관계는 과감한 가지치기도 필요할 듯. 54년 1 ` 6 ` 10월생 애정은 겨울바람이 불겠다.

   

▶ 말띠

노동은 삶의 보물이다. 어려움이 따르더라도 끈기와 인내로 이겨나가라. 자신의 삶을 개척할 주인공은 본인이다. ㄱ ` ㅂ ` ㅇ성씨 사업변동으로 생각지도 않던 사람과 결합할 운. 심사숙고해서 결정함이 좋을 듯. 1 ` 5 ` 8월생 파란색이 길한 색. 투기는 삼가.

   

▶ 양띠

재고 쌓인 창고만 보아도 숨이 막힌다. 실용성과 튼튼함도 중요하지만 디자인 면이 좀더 독창적이고 창조적으로 보강된다면 마케팅 전략에서 우세겠다. 재정은 말 ` 토끼 ` 닭띠에게 도움을 청하면 도움 있을 듯. 1 ` 3 ` 4월생 분발하라. 동쪽이 길향.

   

▶ 원숭이

돈 주고도 살수 없는 것이 인간의 진실이다. 돈으로 사람의 마음을 움직인다면 위선이고 죄악. 올라가지 못할 나무는 쳐다보지 않는게 좋을 듯. 4 ` 8 ` 12월생 충동적 결정은 후회를 낳을 수. 여유와 참을성이 필요한 시기. ㅅ ` ㅂ ` ㅎ성씨 동쪽에 귀인손길.

   

▶ 닭띠

눈이 있으되 앞을 볼 수 없는 형세니 몸과 마음이 피곤에 지쳐 만사가 귀찮다고 의욕마저 잃는다면 매사 성취하기 어렵다. 2 ` 9 ` 10월생 당신이 설 땅은 본인이 찾아라. 사랑에 너무 긴 눈치작전은 남을 떠나보낼 운이니 사랑의 표현을 함도 좋을 듯.

 

▶ 개띠

도를 닦듯이 매사에 임하라. 섣부른 행동은 자제하고 남의 것에 탐욕하지 마라. 흘러가 버린 물은 다시 울 수 없듯이 타인과 자기 실천이 요구된다. 욕심이 크면 걱정만 태산처럼 쌓일 듯. 2 ` 3 ` 8월생 신경 쓰이는 일 있겠으니 언행 조심하라.

 

▶ 돼지띠

모든 것을 긍정적으로 바라보도록 심신을 다스려라. 과한불평 불만은 역효과를 내기 십상이다. 반성하는 자세와 침착함이 요구됨. 현실에 충실함이 최선. 5 ` 7 ` 11월생 계속되는 숨바꼭질 사랑 마음으로 다스림이 좋을 듯. ㄱ ` ㅊ ` ㅎ성씨 변동하면 길할 운.

 

자료제공=구삼원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버라이어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