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7월 27일 (음력 6월 15일)

새만금일보 | 기사입력 2018/07/27 [10:49]

2018년 7월 27일 (음력 6월 15일)

새만금일보 | 입력 : 2018/07/27 [10:49]




 

▶ 쥐띠

한 번에 모든 것을 성취하려는 욕심이 앞서니 매사가 답답하다. 기다리는 마음도 때로는 필요할 때가 있다 내일을 위해서 참을성을 가지고 열심히 노력하면 웃음꽃이 피우라. ㄱ ` ㅈ ` ㅂ성씨 상대가 당신의 마음을 알고 있으니 양면성을 버릴 것.

   

▶ 소띠

방해하는 자가 있으니 조심하고 생각대로 안 된다고 상대방에게 당신의 변하는 모습을 보이지 말도록. ㅈ ` ㅁ ` ㅎ성씨가 시기할 듯. 4 ` 6 ` 8월생 인덕이 없으니 아무리 열심히 해도 알아주는 이 없구나 그러나 곧 때가 올 것이다. 붉은색이 길색.

   

▶범띠

순서대로 일을 처리하고 급하다고 서둘지 않으면 곳 그 일이 성사의 소식이 올 듯. 1 ` 5 ` 12월생 있는 곳에 떠나고 싶으면 추진하라. 하는 일에 신중을 기해서 인내를 가지고 임할 것. 단, 일확천금을 노린다면 잘못된 생각. 남에 말을 무시하지 말라.

   

▶ 토끼띠

어려운 일을 도와줄 사람이 있겠다. 1 ` 3 ` 10월생 동쪽사람에게 청하면 성사될 듯. 우는 아이 젖 준다는 말을 잊지 말 것. ㄱ ` ㅇ ` ㅎ성씨 남에게 미루지 않고 책임감으로 전진한 일의 성과가 오늘 왔으나 구설이 따를 수. 거래처와의 언행조심.

   

▶용띠

자기 것은 자기가 챙겨야지 남의 것 까지 챙겨주다가 오해를 받을 듯. 4 ` 5 ` 6월생 동쪽으로 추진하는 일 잠시뿐. 서남간이 길하고 검정색은 피할 것. 아랫사람과 불필요한 언행 조심하라. 우연치 않게 봉변을 당할지 모르니 말 ` 쥐 ` 닭띠는 힘이 되겠다.

   

▶뱀띠

명예를 떨칠 때가 눈앞에 와 있다. 차분한 마음으로 더욱더 노력하길 바란다. 자신감의 자세로 임할 때 홈런을 연속 날릴 듯. ㄱ ` ㅂ ` ㅊ성씨 출입을 금하고 하루를 근신함이 어떨까 늦게 집을 나서는 일을 삼가고 전화로만 연락하는 것이 더 효과가 클 수.

   

▶ 말띠

공든 탑이 무너질까 두렵다. 1 ` 5 ` 6월생 모험은 금물. 서쪽사람이 경쟁자가 될 듯. 오랜만에 가족과 함께 도보로서 고궁이라도 감이 좋겠다. 믿음만이 불화를 물리칠 수 있는 것. 가정에 화목을 제일로 생각하고 투기적인 것에 손대지 말라.

   

▶ 양띠

ㅅ ` ㅁ ` ㅍ성씨 고집대로 일 처리를 하지 마라. 내일을 위해서 한 걸음 뒤로 물러서는 것이 좋겠다. 3 ` 4 ` 8월생 들떠있는 마음에 불필요한 계획으로 먼 여행은 삼감이 좋을 듯. 피로가 누적되어 내일을 망치며 가정에 걱정이오니 자중할 것.

   

▶ 원숭이

어두운 구름이 걷히고 태양이 빛나니 어찌 상쾌하지 않을까. 2 ` 9 ` 11월생 쥐구멍에도 볕들 날이 있다더니 생각지도 않던 기쁜 소식이 올 수. 북쪽사람이 힘이 되겠다. 흔들리는 마음을 슬기롭게 다스림이 좋을 듯. 자기자신은 본인만이 움직일 수 있는 것.

   

▶ 닭띠

성사가 될 듯한 혼인에 약간의 구설이 있을 수니 모략을 잘 피해감이 좋을 듯. 친구 간에 맞장구치지 말 것. 6 ` 7 ` 12월생 끈기를 가지고 인내하면 최상의 길이 보인다. 매사에 느긋한 자세로 참고 노력하라. 본인의 생활의 활력을 찾음이 좋겠다.

   

▶ 개띠

새가 둥지를 떠나 방황하는 수다. 약간에 고전을 할지라도 용기만이 희망의 등대. 멀리 있는 사람이 만나자는 날을 기다려라. 2 ` 9 ` 10월생 새로운 계획에 좋은 결과 있을 듯. 더욱더 전진함이 내일을 위함이며 비온 후 땅이 다져지는 것처럼 풀릴 수.

 

▶ 돼지띠

아무도 몰라준다고 낙심하지 마라. 때가 되면 알아줄 날 있을 것이다. 1 ` 4 ` 7월생 이성의 도움으로 귀인을 만날 수. ㄱ ` ㅇ ` ㅊ성씨 이사나 변동수에 착수하라. 매사가 순조로우니 무모한 일에 손대면 실패를 자초하게 될 듯. 성급하게 하면 역부족.

   

자료제공=구삼원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버라이어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