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8월 8일 (음력 6월 27일)

새만금일보 | 기사입력 2018/08/07 [17:17]

2018년 8월 8일 (음력 6월 27일)

새만금일보 | 입력 : 2018/08/07 [17:17]




▶ 쥐띠

기차는 자기만이 가는 길이 있다. 3 ` 4 ` 10월생 있던 곳에서 옮기려하지 말라 현 상태가 적격. 송충이는 솔잎을 먹는 법. 인내로서 자리를 지켜라. ㅂ ` ㅈ ` ㅊ성씨 사랑하는 사람에게 불만주지 말고 청탁 받아들이면 미래는 칭찬 받을 듯. 언행신중 할 것.

   

▶ 소띠 

ㄱ ` ㅂ ` ㅎ성씨 생각도 많고 고집도 강한 자로 자기만의 이익을 버리고 주변사람에게 시선을 돌려서 관심을 가지면 말 ` 닭띠가 도움 줄 듯. 추진하는 일이 생각밖에 불이익하다 성급히 굴면 더 해가됨. 4 ` 5 ` 7월생 북쪽사람에게 도움 청하면 순조롭게 풀릴 수. 

 

▶범띠

다람쥐는 나무에서 떨어져도 다치질 않는다. 사업자가 구설이 있다 해서 움츠리지 말 것. ㄱ ` ㅂ ` ㅊ성씨는 원숭이 ` 말 ` 돼지띠가 당신에게 용리를 줄 듯. 4 ` 5 ` 8월생 건강관리에 신경 쓰고 서 ` 남쪽이 길향. 오후의 모임은 미루고 가족과 함께 함이 좋겠다.

   

▶ 토끼띠

노력한 만큼의 대가는 없어도 뿌린 만큼의 대가는 온다 많이 베풀어라. 그리고 집에 가서도 식구들에게 옹색하지 말 것. 1 ` 2 ` 6월생 오래도록 신병으로의 고생은 오늘오후에는 힘들던 육체가 활력을 상승하는 시기 남쪽방향에 약을 구해 복용하면 기분 좋은 날.

   

▶용띠 

창밖에 꽃을 보니 내 마음 좋고 용기가 솟는다. 그 기분으로 힘차게 전진하니 상사의 칭찬 받을 수. 2 ` 7 ` 8월생 좋은 하루일 듯. 요식업 하는 사람 장사는 잘되는데 구설이 따르고 의류업에 종사자는 어제보다 낳겠으니 손님이 기다리니 귀가를 서두름이 좋을 듯.

 

▶뱀띠

투자한 것이 두려워 그간 잠 못 이룬 것이 오늘 빛이 보이는구나. 돼지 ` 범 ` 원숭이띠에게 투자한 자는 기분 좋은 날. 4 ` 5 ` 6월생 붉은색은 기분 좋은 오전이며 오후에는 유혹이 있으니 서쪽사람과 전화를 불통함이 좋을 듯. 투기는 길하나 과욕은 금물.

   

▶ 말띠

몇 년 동안 쌓은 탑이 곳 완성하겠다. 동서남북 뛰어라. 뜻에 맞는 일자리가 생길 듯. 1 ` 2 ` 12월생은 현재 있는 곳에서 변동은 후회하리라. 북쪽사람과 답답함을 상의하라. ㅅ ` ㅊ ` ㅎ성씨 11월생 처갓집에 신경을 지나치게 쓰면 건강에 해롭다.

   

▶ 양띠

새들은 자기만의 소리가 있듯이 남의 일에 간섭하다 오해가 크겠다. 7 ` 8 ` 9월생 오전의 실수를 조심하면 오후에 좋은 일이 있을 듯. 북쪽에 추진하는 것 오늘 꼭 처리하라. 용띠의 주인공은 오늘만 생각할 것. 내일의 욕심으로 화를 부른다. 흰색 ` 검정색이 길색.

   

▶원숭이

타인의 사정을 듣지 말라. 1 ` 2 ` 5월생 귀가 얇은 당신에게 도움을 청하려한다. 그동안 미루어온 일 내일이면 풀릴 듯. 검정색을 피하라. ㄱ ` ㅇ ` ㅂ성씨 가고자 하는 일이 멀다 생각했는데 눈앞에 와 있으니 앞발을 펴고 힘껏 밀고 나가면 쉽게 풀릴 수.

 

▶ 닭띠

ㅅ ` ㅇ ` ㅂ성씨 그대의 도움을 기다리는 사람이 있다. 서쪽에서 사람을 만나면 뜻을 펼릴 수. 미래를 설계하고 용기를 갖고 힘차게 행하라. 2 ` 5 ` 7월생 많은 말을 하다가 집안 일이나 사업에서 숨겨야할 것을 발설하게도니 취중에 그것만은 명심할 것.

 

▶ 개띠

받으려고만 말고 오늘은 베풀도록 하라. 욕심은 금물이며 혼자서 차분히 지내는 것이 가장 좋을 듯. 투기는 후회를 부른다. 2 ` 3 ` 5월생 두 손에 물건을 들고 자기가 들어갈 문이 열리기만 바라고 있겠는가 물건을 내려놓고 열면 때를 놓치지 않을 듯.

 

▶ 돼지띠

지붕에 오르려면 사다리가 필요하다. 높은 곳에 오르려는 생각만 말고 먼저 준비를 할 것. 남쪽에 있는 자가 큰 힘이 될 듯. 2 ` 7 ` 8월생 사랑하는 자에게 신병을 얻는 수. 믿었던 자가 배신을 한다고 그를 미워하거나 원망은 마라 본심은 그대를 존경하고 있다.

 

자료제공=구삼원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버라이어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