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8월 14일 (음력 7월 4일)

새만금일보 | 기사입력 2018/08/13 [16:52]

2018년 8월 14일 (음력 7월 4일)

새만금일보 | 입력 : 2018/08/13 [16:52]




 

▶ 쥐띠

현실에 충실하면서 잘못된 것 반성하는 자세야말로 자신을 위하는 최선의 길이다. ㅂ ` ㅈ ` ㅎ성씨 혼자 할 일과 둘이서 할 일을 구분하라. 힘이 겨울 때는 동 ` 남쪽의 1 ` 7 ` 11월생의 도움을 받을 것. 필요이상의 불만은 금물. 자영업 ` 의류 ` 도매업은 길.

   

▶ 소띠

자신의 자존심으로 상대를 제압하려들지 말고 남의 의견도 들어주는 습관을 가져야 할 때. 2 ` 6 ` 9월생 가정을 지키지 못하고 분별없이 아무나 사랑하는 것은 용서받을 수 없는 일. ㄱ ` ㅈ ` ㅍ성씨 자녀들에게 가르침이 무엇인가 생각하라. 빨간색이 길.

 

▶범띠

옳고 그름을 잘 판단하라. 모든 화는 행동도 중요하지만 언행으로부터 생기는 법. ㄹ ` ㅇ ` ㅊ성씨 내 것도 아닌 남의 것으로 인심 쓰려다 화를 불러일으킬 수. 3 ` 5 ` 10월생 강제보다는 협력을 이룰 것. 토끼 ` 돼지띠와 친분을 돈독히 하라. 동쪽이 길.

   

▶ 토끼띠

무엇인가 새롭게 하고자 해도 지금이 미치지 못해 매사 벅차오니 힘에 겨울 뿐. ㄱ ` ㅁ ` ㅎ성씨 가지려 하는 마음 있어 둘 셋을 잡으려하나 생각뿐이요. 좋은 결과를 얻지 못하는구나. 3 ` 5 ` 6월생 남쪽 사람 인연은 길하다. 파란색 ` 적색은 하는 일에 힘.

   

▶용띠

어느 곳에서든 열심히 노력하지만 2 ` 5 ` 8월생 남 ` 북쪽 사람과 협력을 이루어라. 서서히 문이 열리겠다. ㄱ ` ㅂ ` ㅎ성씨 내 것을 남에게 빼앗기는 격. 부부는 언행에 각별히 주의. 의견 충돌이 있을 듯. 1 ` 3 ` 6월생 검정색을 피할 것. 투기는 삼가.

   

▶뱀띠

자신만 생각하고 가정을 등한시하다 큰코다칠 수. 생활 그 자체는 완벽할 수 없다. ㄱ ` ㅈ ` ㅎ성씨 내 것으로 만족을 느끼고 사랑할 줄 알아야 미래에 서광이 비칠 운. 2 ` 6 ` 9월생 쥐 ` 토끼 ` 원숭이띠와 서로 보완해서 지켜나가야 할 때다. 파란색이 행운.

   

▶ 말띠

어깨는 점점 무거워지는데 가지고 싶은 것 다 가지려다 애정도 사업도 실패를 거듭할 수 있으니 3 ` 4 ` 12월생은 마음부터 정리하라. 금년은 애정이니 사랑이니 넋두리하며 쫓아다닐 때가 아니다. 벌려놓은 일 더 큰 것을 위해 좀더 힘쓸 것.

   

▶ 양띠

이럴까 저럴까 두 갈래 길에서 헤메는 격. 1 ` 3 ` 12월생 현재자신이 처한 위치를 생각하며 분수를 지키는 길만이 본인과 가정을 위하는 길이다. ㄱ ` ㅇ ` ㅊ성씨 지나친 연상이나 연하를 두고 갈등 겪는 수. 서두르지 말고 지켜보며 결정해도 늦지 않을 듯.

   

▶원숭이

하나가 둘이 되어서 협력을 이루는 운이지만 ㅍ ` ㅊ ` ㅎ성씨는 본인에게 도움 주는 자와 멀어지는 격. 좀 더 적극적인 자세가 필요. 2 ` 7 ` 9월생 같이 사는 사람과 작은 오해가 있으면 침묵을 지키지 말고 대화로서 풀고 힘든 상황을 헤쳐 나갈 것.

 

▶ 닭띠

천리 길도 한 걸음부터 시작하듯 사업도 애정도 새로 시작하는 기분으로 재도전할 것. 5 ` 11 ` 12월생 운세가 교체되는 과정이므로 정신적인 압박감에 사로잡혀서 모든 일이 어수선하겠지만 고비를 슬기롭게 넘기면 좋은 일은 또다시 온다. 주관대로 밀고 나가라.

 

▶ 개띠

사람 낳고 돈 있지 돈 있고 사람 있는게 아니니 2 ` 8 ` 9월생은 가정에 좀 더 신경 쓰고 가족의 건강에도 관심을 가질 것.ㄱ ` ㅈ ` ㅂ성씨 남에게 지지 않으려는 자존심을 강하게 나타냈지만 남을 먼저 생각할 줄 아는 미덕이 필요. 동 ` 서쪽이 길 방향.

 

▶ 돼지띠

혼자만의 생각으로 천하를 얻을듯하나 꿈인 것을 빨리 깨달아라. ㄱ ` ㅊ ` ㅎ성씨 하늘에 뜬구름 잡는 식의 허황된 꿈은 버리고 내실을 기한다면 사업이 길할 수. 4 ` 7 ` 9월생 한번 의심하게 되면 작은 것까지 의심하는 습관이 됨을 알 것.

 

자료제공=구삼원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버라이어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