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주 만성지구에 쾌적성 갖춘 '테라스 하우스' 공급

새만금일보 | 기사입력 2018/08/14 [09:13]

전주 만성지구에 쾌적성 갖춘 '테라스 하우스' 공급

새만금일보 | 입력 : 2018/08/14 [09:13]

그동안 광교신도시,판교신도시,동탄신도시,세종시등 수도권 위주로 공급되었던 고급 빌리지형테의 테라스 하우스가 전주 만성지구 T블록(전주시 덕진구 만성동 1359-1)에 공급된다.
그 주인공은 만성 ‘이지움 레이크 테라스’로 전 세대가 발코니외 테라스를 설치 제공되며 지하 1층~지상 4층 11개동 규모,전용면적 85~260㎡ 총 177가구로 시공은 2018년 시공능력평가 도내 1위로 선정된 계성건설이 맡게 됐다.
만성택지지구는 최초 도시를 계획할 때 상업지와 주거지, 공원부지 등의 지역을 구분, 계획하고 사업을 추진하기 때문에 도로가 넓고 교통이 편리하며, 깔끔한 도시 미관에 각종 인프라까지 잘 갖춰지게 된다.
또한 낮은 용적률로 대지지분의 비율이 일반지역에 비해 높고 녹지율이 월등히 높아 친환경적이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
특히 만성 이지움 레이크 테라스는 단지 바로 앞 기지제호수공원을 비롯한 3면이 근린공원으로 둘러싸여 뛰어난 조망권을 확보했으며, 오는 2019년 청사이전을 앞둔 전주지방검찰청과 전주지방법원 바로 옆에 위치해 있어 수혜단지로 꼽힌다.
또한 혁신도시의 생활 인프라 및 직주근접의 혜택까지 누릴 수 있으며 단지 앞을 지나는 만성서로를 비롯해 만성중앙로, 가인로 등을 통해 전주 곳곳으로 편리하게 이동할 수 있고 호남고속도로 전주I.C, 서전주I.C 등도 쉽게 이용할 수 있다.
만성 이지움 레이크 테라스는 수변공원측 조망을 고려한 배치와 평면구성은 물론 지상에 차가 없는 자연친화적인 단지로 조성되며 문화도시 전주의 특성을 극대화할 수 있도록 전통문양과 한옥의 이미지를 디자인 요소에 적용해 전통과 미래가 공존하는 주거단지로 형성된다.
한편 만성 이지움 레이크 테라스의 모델하우스는 오는17일 오픈 예정이며, 위치는 서부신시가지 유로병원 옆 (전주시 완산구 효자동3가 1699-1번지)에서 만날 수 있다.
/박형권기자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