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9월 10일 (음력 8월 1일)

새만금일보 | 기사입력 2018/09/09 [16:25]

2018년 9월 10일 (음력 8월 1일)

새만금일보 | 입력 : 2018/09/09 [16:25]




 

▶ 쥐띠

마음에 문을 활짝 열어라 가족과 함께 노래방에 가서 하자가되어 소리라도 질러보라. 그늘진 가슴속이 확 트일 것이다. 오늘 하는 일이 앞날에 좋은 기회를 만들어 줄 수. 쥐 ` 양 ` 용 ` 토끼띠 가진 사람과 다툼이 있다.

   

▶ 소띠

오늘 만나는 사람과는 멀리 가지마라. 자칫 몇 개월 후에 걱정거리가 생길 것이다. 진실로 그대의 마음을 원하는 것이 아니다. 북쪽을 피하라 당신이 여성이라면 그 남자를 따라 가지마라 정말 후회한다.

   

▶범띠

타인에게 줄 것이 있으면 빨리 주어라. 능력이 없다고 미루다간 화근이 온다. 청탁으로 만나는 2 ` 5 ` 9월생의 사람에게 사정을 얘기하면 도움을 줄 것이다. 그러나 욕심을 내거나 과장해서 말하면 허사가 됨을 알 것.

   

▶토끼띠

자신이 원하는 것을 상대가 일게 되면 부담이 간다. 그 마음을 감추는 것이 좋겠다. 상대에게 부담을 주지 낳고도 기다리면 기쁜 소식 있을 것이니 말없이 그때를 기다려라. 4 ` 7 ` 10월생의 사람이 돈 이야기 하면 주어라. 미래에 큰 덕을 입을 것이 분명하다.

   

▶용띠

따가운 태양이 싫어서 시원한 그늘을 찾는 것처럼 지금 하는 일이 고달플지 모르나 오늘이 지나면 그 힘겨움이 행복으로 변하여 입가에 미소가 떠오를 것이다. 인내하고 기다려라 필요한 금전을 북쪽 사람에게 말하면 실망하고 동남쪽에서 도움 받을 듯.

   

▶뱀띠

남쪽에 가는 일은 삼가라 후회 속에 나날이 될 것이다. 북쪽으로 행선지를 정하면 주머니 사정도 좋고 건강에도 이롭다. 가까운 곳에서 가족과 함께 함이 어떨지. 뱀 ` 양 ` 말 ` 소띠와 다툼이 있다 언쟁을 조심할 것.

   

▶ 말띠

기다리는 마음으로 때로는 필요할 때가 있다. 내일을 위해서 참을성을 가지고 열심히 노력하면 웃음꽃이 피리라. 말 ` 닭 ` 돼지띠가 힘에 겹지만 도움이 될 것이다. 그러나 친구간에 의견차이로 사이가 멀어질 수 있음을 명심할 것.

   

▶양띠

인덕이 없으니 아무리 열심히 해도 알아주는 이 없구나. 그러나 언젠가는 때가 올 것이다. 외로워도 홀로서기를 시도하라. 5 ` 9 ` 10월생을 믿어라 깊은 마음씨가 숨어 있다. ㄱ ` ㅅ ` ㅇ성씨 갓길 운전 조심.

   

▶원숭이띠

순서대로 일을 처리하고 급하더라도 서두르지 않으면 곧 어려웠던 일이 성사됐음을 알리는 소식이 온다. 인생에 연습은 없다 지금 그 자리에서 후회하면 후퇴하는 길임. 3 ` 5 ` 12월생 여자에게 마음 상하게 하면 더욱 힘들다.

   

▶ 닭띠

몸은 고달 퍼도 득은 있게 된다. 투자와 노력으로 밀고 나가면 승리할 수. 상대가 당신의 눈빛에 굴복하리라. 1 ` 2 ` 12월생은 승전가를 울리지만 사랑에는 짜증스런 날이 될 듯. 평소보다 넓은 마음으로 대해볼 것.

   

▶ 개띠

방해하는 자가 있으니 조심하고 생각대로 안 된다고 상대방에게 당신의 화난 모습을 보이지 말도록 할 것. ㅇ ` ㅊ ` ㅎ성씨가 방해가 될 수 있다. 7 ` 8 ` 9월생 투기적 행동은 길게 하면 빈손이 될 수 노란색을 피할 것.

   

▶돼지띠

하는 일에 신중을 기해서 인내를 가지고 임하기를 바란다. 일환천금을 노린다면 잘못된 생각이니 허황된 꿈에서 벗어나라. 가족의 말을 무시하지 말 것. 하는 일이 힘들 때 친지 가족 밖에 없음을 상기함이 좋을 듯. 3 ` 6 ` 8월생 근심함이 좋다.

   

자료제공=구삼원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버라이어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