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9월 19일 (음력 8월 10일)

새만금일보 | 기사입력 2018/09/19 [00:10]

2018년 9월 19일 (음력 8월 10일)

새만금일보 | 입력 : 2018/09/19 [00:10]

▶ 쥐띠

두 가지 업을 하려니 심신이 너무나 고달프다. 부부가 분담해서 해 보는 것도 좋을 듯. 애정은 한 눈에 반했다고 해서 결혼 상대자로 착각을 한다면 실망이 크겠다. 모든 일은 하루아침에 성취할 수 없듯이 때를 기다리면 서쪽에서 귀인이 나타날 수.

   

▶ 소띠

물은 쉽게 뜨거우면 빨리 식는다고 했듯이 사랑도 마찬가지다. 갑자기 정이 들면 싫증도 쉽게 느낄 수 있다. 사업 ` 직장도 포부는 늦게 갖는 것보다 적은 것부터 차근차근히 시작하라. 노력하는 자세 필요. 2 ` 9 ` 10월생 서북쪽에서 도움 줄 듯.

   

▶ 범띠

생각지도 않던 사람이 도움을 줄 수 있는 운이다. 유대관계를 원활히 하고 겸손한 자세가 요구된다. 젊은 나이에 살림이 느는 것만 생각했지 몸은 생각지 않으니 건강을 해칠 수. ㅅ ` ㅇ ` ㅊ성씨 남 ` 서쪽에서 유혹이 올 듯.

   

▶토끼띠

적은투자로 소득이 좋은 운이다. 자신의 실력을 한껏 발휘하고 자만심을 버린다면 곳곳에서 좋은 소식이 들리겠다. 사랑하는 사람을 원망하는 것은 미련한 사람이 하는 행위이다. ㄴ ` ㅁ ` ㅂ성씨 양보와 이해심으로 감싸주어라.

   

▶용띠

세상 사람들 모두가 다 자신의 마음에 들 수는 없다. 아랫사람을 다스리는 데에도 단점만 말하지 말고 장점을 칭찬해 주는 데에도 단점만 말하지 말고 장점을 칭찬해 주는데 더 많은 관심을 가져주었을 때 능률이 오를 수 있다.

   

▶뱀띠

남들이 보기에는 잉꼬부부라고 부러워하겠지만 만나면 다툼이 너무 잦다. 서로가 조금씩 이해하면 양보하는 정신이 좋겠다. 숨겨둔 사람이 있다면 멀어질 조짐이 보이니 자신의 마음을 정리함이 좋을 듯. 돼지 ` 범띠와 상의하라.

   

▶말띠

사랑에는 조건이 앞서 서로가 다툼이 있기 마련이다. 무조건적인 사랑을 해야 만이 아름다운 사랑을 승화시킬 수 있다. 정을 주려고 해도 마음대로 되지 않고 방해자가 생긴다. ㅂ ` ㅈ ` ㅎ성씨 신경은 이제 그만 써라. 건강해야 사랑도 찾을 수 있겠다.

   

▶양띠

스트레스가 쌓이게 되면 건강에 해가 된다. 마음속에 묻어두지 말고 대화로 풀어라. 2 ` 7 ` 11월생 친한 사람과 금전거래를 금함이 좋을 듯. 작은 일로 우정에 금이 갈 수도 있고 타산적이 된다. ㄱ ` ㅊ ` ㅁ성씨 추진하고 하는일 서두르지 말라.

   

▶원숭이띠

동에서 뺨 맞고 서에서 분풀이 한다는 식으로 밖에서 잘못된 일이 있다고 가정에 와서 화풀이를 하는 사람 받아주자니 마음고생이 심하다. ㄴ ` ㅅ ` ㅂ성씨 가정에 신경 써야 할 때. 자녀들 탈선이 염려된다. 사랑만이 가정을 지킬 수 있다.

   

▶ 닭띠

남자가 하는 일 안에서 관여 할 수도 없고 답답하기만 하다. 자신이 뛰고 싶지만 모든 여건이 맞지 않고 아이들을 생각하니 막막하다. 자신을 갖고 북쪽 사람과 상의하면 풀릴 듯. 5 ` 7 ` 10월생 용기를 갖고 추진하면 길하다.

   

▶ 개띠

직장에서는 순조로우나 가정으로 인해서 마음고생이 많다. 모든 것에 결단력이 부족하여 매듭을 짓지 못하고 있다. 줏대가 없는 사람처럼 끌고만 있으니 중간에서 난처함을 당할 수. ㄱ ` ㅁ ` ㅇ성씨 자신의 판단이 필요할 때이다.

   

▶ 돼지띠

살아가는 데는 여러 번에 고비가 있기 마련이다. 어려울 때는 어떻게 슬기롭게 대처하느냐에 따라 승리할 수 있다. 4 ` 7 ` 9월생 하고 싶은 일이 많은데 마음뿐 자신감이 없어 괴롭구나. 과감히 추진할 때 승리할 수 있겠다.

   

자료제공=구삼원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버라이어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