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라이어티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2018년 10월 1일 (음력 8월 22일)
 
새만금일보 기사입력  2018/09/30 [17:39]




 

▶ 쥐띠

상대에게 부담을 주지 않아도 기다리면 기쁜 소식이 있을 것이니 말없이 그때를 기다림이 좋겠다. 1 ` 3 ` 12월생 북쪽사람이 도움을 청하면 힘이 되라. 미래에 큰 덕을 얻을 것이 분명하다. 마음의 문을 활짝 열면 오늘의 하는 일 앞날에 좋은 기회를 만들어 줄 듯.

   

▶ 소띠 `

동쪽에서 만나자는 사람과는 멀리가지 마라. 5 ` 6 ` 8월생 자칫 몇 개월 후에 걱정거리가 생길 수. 진실로 그대의 마음을 원하는 것이 아니다. ㅈ ` ㅍ ` ㅎ성씨 지금 하는 일이 고달플지 모르나 오늘이 지나면 그 힘겨움이 행복으로 변하여 입가에 미소가 떠오를 듯.

   

▶범띠

5 ` 6 ` 7월생 동쪽에 가는 일은 후회 속에 나날을 보낼 것이다. 남쪽으로 행선지를 정하면 주머니 사정도 좋고 건강에도 이롭다. 소 ` 말띠와의 언행조심. ㄱ ` ㅊ ` ㅎ성씨 남에게 줄 것은 빨리 해결하라. 돼지 ` 뱀 ` 원숭이띠에게 과장 없이 말하면 도움 줄 듯.

   

▶토끼띠

가까운 사람일수록 예의를 지키고 존경하는 마음을 지켜야 한다. 1 ` 6 ` 9월생 말과 행동이 일치해야 신뢰를 받을 수 있을 듯. 5ㄱ ` ㅊ ` ㅁ성씨 아득하게 보이던 도착지가 보이는 운. 추진하며 기다림의 보람일 듯. 남쪽에 있는 사람과 약속한 일 성사된다.

   

▶용띠

3 ` 5 ` 6월생 지도도 없이 악산을 등산하는 사람이 길을 잃지 않고 때가 되어 하산하는 격으로 뜻한바가 순조롭게 진행될 징조다. 그러나 기분이 좋다고 음주하면 호루라기 소리에 늦은시간 기분 나쁠 듯. 지금은 개혁시대 창조로서 자신을 연출하라.

   

▶뱀띠

4 ` 6 ` 12월생 애정은 이제까지 생각했던 일이 오후에는 서둘지 않아도 될듯하며 급하다고 바늘허리에 실을 매는 일이 없도록 할 것. ㄱ ` ㅂ ` ㅈ성씨 큰 소득이 없다고 생각한 일이 더 큰 소득을 얻을 수 있으니 개 ` 소띠를 조심한다면 당신에게 행운이 올 듯.

   

▶말띠

친한 사람과 하고자 하는 일은 오늘만이 삼감이 좋고 특히 범띠와 하고자 하는 것은 성사가 가능하지만 몇 번이고 생각해서 처리하도록 할 것. 1 ` 3 ` 10월생 혼자서 하고자 하는 일은 순조롭게 진행될 듯. 힘에 겨우면 동쪽사람과 상의하면 하는 일 힘이 되겠다.

   

▶양띠

혼자서 힘에 겨운 일 9 ` 10 ` 12월생은 쥐 ` 말 ` 토끼띠와 손잡고 상의하면 힘이 될 것이다. 주변에 그대를 돕겠다는 자가 있을 듯. 투기는 금물. 검정색이 길. ㄴ ` ㅅ ` ㅂ성씨 윗 사람에게 칭찬 받는 날이니 열심히 일하는 모습을 보여줌이 좋겠다.

 

▶원숭이띠

1 ` 2 ` 9월생 오늘실력을 과시할 기회가 생기니 땀 흘려 분발하라. 보이지 않는 먼 곳에서 그대를 평가하는 사람이 있다. ㅊ ` ㅁ ` ㅇ성씨 너무 늦게 귀가하면 사랑하는 사람의 마음에 짜증만 늘 것이다. 전화한마디라도 해줌이 좋을 듯. 용띠가 길손.

 

▶ 닭띠

매사에 심중을 기하라. 7 ` 11 ` 12월생 자기 재능만 믿고 도장을 함부로 찍으면 관재수가 따르니 경계함이 좋을 듯. ㅈ ` ㅂ ` ㅎ성씨 자기 능력만 믿고 교만하지 말 것. 주변에는 당신보다 낳은 실력자가 그 자리를 노리고 있다. 자만심은 금물.

 

▶ 개띠

직장에서 기분 좋은 날이다. 2 ` 3 ` 5월생은 승진소리가 들릴 것 같고 사랑하는 사람에게서 전화벨이 울릴 듯. 서쪽음식이 소화불량에 근원이구나 음식조심. ㄱ ` ㅅ ` ㅍ성씨 욕심 때문에 명예를 손상 될 수니 남에게 자신을 낮추어 보라. 전화위복이 될 수.

 

▶ 돼지띠

콩 심은데 팥이 나지 않는다. 생각이 행동으로 변하는 이치를 아는 하루가 되어 보라. 삶의 도움이 되리라. ㄱ ` ㅂ ` ㅊ성씨는 수입이 기분 좋은 날. 2 ` 7 ` 10월생 군중심리에 이끌려 자칫 관재수 따를 듯. 사람 많은 곳은 피할 것. 꽃이 피기도 전에 꺾이는 격 조심.

 

자료제공=구삼원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기사입력: 2018/09/30 [17:39]  최종편집: ⓒ 새만금일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