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10월 10일 (음력 9월 2일)

새만금일보 | 기사입력 2018/10/10 [06:45]

2018년 10월 10일 (음력 9월 2일)

새만금일보 | 입력 : 2018/10/10 [06:45]




 

▶ 쥐띠

자신의 고집만 내세우지 말고 잠시 남의 주장도 파악해 보는 것이 좋은 결과를 나타낼 수 있다. 갑작스런 우환으로 집안이 산만할 수. 의연한 자세로 임할 때 도움에 손길 올 듯. ㄱ ` ㅊ ` ㅎ성씨 애정에 난관이 있겠다.

   

▶ 소띠 `

사업적으로는 원만하게 진행되고 있으나 자녀의 문제로 신경 쓸 일 있겠다. 주위를 조용히 하고 산만한 마음을 가정에 정을 붙이도록 배려함이 좋을 듯. 북 ` 동쪽 사람의 말을 수렴하되 100& 믿지는 마라. 내 맘 같지가 않다.

   

▶범띠

급할수록 매사를 순리대로 진행해야 만이 큰 손해를 면할 수 있다. 당장의 이익보다는 미래를 위해서 순리를 따르면서 기다림이 좋을 듯. 사람을 택할 때 미모를 보지 말고 진실 됨을 보고 결정하라. 마음편한 것이 좋은 법이다.

   

▶토끼띠

주어진 일에 성실을 다하고 자신의 자리를 지키는 것만이 오해를 면할 수 있다. 오해는 금방 풀리는 것이 아니라 시간이 해결해 줄 것이다. 1 ` 4 ` 9월생 계획에 없던 외출로 인해서 손재수가 있겠으니 각별히 신경 써라.

   

▶용띠

지금은 현상 유지도 되지 않는다고 울상이구나. 마음에 여유를 갖고 인내만이 헤쳐 나갈 수 있는 길이다. 나의 욕심으로 다른 사람까지 울리지나 않고 있나 한번쯤 생각해 볼 때다. 6 ` 8 ` 9월생 마음을 잡아야 후회할일 없을 듯.

   

▶뱀띠

사업을 하는 사람은 가까운 사람으로부터 구설이 있거나 손해 볼 우려 있으니 매사에 세심한 신경을 기울여야 할 듯. 시간이 없다고 내 것을 남에게 맡기고 있으면 마음이 불안한 상태. 3 ` 5 ` 9월생 건강상태를 체크해 보라.

   

▶말띠

어떠한 일이던지 시작하기 전 결과에 대해서 심사숙고 해보는 것도 해를 막는 길이다. 대인관계를 함에 있어서 매사에 방심은 금물. 쉽게 생각하고 쉽게 처리하는 것이 단점임을 알고 자신을 다스려라. 긍정적인 생각이 좋은 일을 만드는 법.

   

▶양띠

끈질긴 인내와 노력으로 잘 참다가도 끝맺음이 소홀하면 용두사미 격이다. 행운은 항상 있는 것이 아니다. 주어진 여건에서 포착하라. 자본이 없다고 여자의 돈을 사용하면 조건이 따름을 알라. 1 ` 7 ` 9월생 금전문제로 답답할 뿐이구나.

    

▶원숭이띠

지금은 잠시 불황상태이니 마음이 답답하겠다. 변동하자니 마음대로 안 되고 쓸 곳은 많은데 융통이 안 되니 근심뿐. 6 ` 7 ` 10월생 자녀관계 애정관계를 지혜롭게 해결해야 할 때. 무슨 일을 하던지 확고한 계획과 자신감을 가져라.

   

▶ 닭띠

속으로는 잡을 수 없이 화가 날지라도 지혜롭게 대처 할 수 있는 인내심으로 순간을 피하라. 추수할 가을이 아직 멀었는데 벌써부터 수확할 준비를 걱정하는 것은 쓸데없는 고민거리. 2 ` 8 ` 12월생 애정에는 하나로 만족하라 평생 후회가 따를 듯.

   

▶ 개띠

자존심을 억제하고 아랫사람을 포용할 수 있는 지혜가 요구된다. 자신이 짜증이 난다고 감정표현을 잘못하면 연쇄반응으로 모두가 불쾌해 질 수. 2 ` 6 ` 9월생 어수선한 인과관계는 청산하고 안정된 생활을 찾아라.

   

▶ 돼지띠

심신이 피로 할 때는 산책이라도 하면서 휴식을 취하는 것도 자신의 건강을 지키는 지혜이다. 사랑하는 사람과 굳게 약속하고 살지만 그 약속이 물거품처럼 사라져도 희생하면서 사는 것이 사랑임을 알고 답답함을 대화로 풀어라.

   

자료제공=구삼원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버라이어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