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10월 11일 (음력 9월 3일)

새만금일보 | 기사입력 2018/10/10 [15:42]

2018년 10월 11일 (음력 9월 3일)

새만금일보 | 입력 : 2018/10/10 [15:42]




 

▶ 쥐띠

친지간에 동업을 하는 사람은 상대방과의 신의를 지켜야 할 때다. 지금은 이득이 없어도 서서히 내실을 기함이 좋을 듯. ㄱ ` ㅂ ` ㅅ성씨 사랑하는 사람과 거짓을 행하면 서로가 다툼뿐임을 알라. 불만을 버리고 새롭게 시작하라.

   

▶ 소띠 `

적은 자본으로 시작했으나 무한히 성장할 저력이 숨겨져 있으니 사업이나 직장관계에 성실을 다한다면 반드시 좋은 성과 있을 듯. 4 ` 6 ` 11월생 남에게 부탁한 것이 순조롭겠다. 기회를 놓치지 말고 심사숙고해서 재도전 하라.

   

▶범띠

새로운 일이 전개될 수 있으니 마음의 준비가 필요하다. 신념을 굽히지 말고 과감히 도전하라. 배필은 한 번의 기회로 잡아라. 이것저것 생각하다 차 지나간 후 손 흔드는 격. ㄴ ` ㅊ ` ㅇ성씨 제아무리 친한 사이라도 언행으로 인한 실수는 오해를 불러주게 된다.

 

▶토끼띠

단계적인 과정을 통해서 목적지에 도달해야 만이 구설을 면할 수 있다. 추월을 한다면 부정이 따르게 마련이다. 과욕을 버리고 순리를 따르라. ㄱ ` ㅇ ` ㅂ성씨 옛것을 멀리하고 새것으로 향할 때 새롭게 용기 백배 할 때다.

   

▶용띠

주위에 도움이 있다 해도 자신의 행동이 분수를 지키고 실속을 찾아라. 남자로 인해서 앞날에 장애가 있겠으니 각별히 신경 쓰면 좋을 듯. ㄴ ` ㅂ ` ㅎ성씨는 혼자서만 애태우는 격. 동 ` 북쪽 사람과 의논함이 좋을 듯.

   

▶뱀띠

새 시대에는 세 시대와 적응하면서 살아야 한다. 자신의 신세 한탄을 한들 아무도 알아주는 사람이 없구나. 마음과 육체가 따로 행동하면 피로하기만 할 뿐 미래에 발전은 전혀 없다. 6 ` 7 ` 9월생 행복과 불행은 마음에서 오는 법 용기를 가져라.

   

▶말띠

지나치게 큰 것만 찾다보면 더 큰 것을 잃게 된다. 작은 것부터 소중히 여기다 보면 더 많은 득이 있는 법. 욕심 부리는 것보다 서서히 조금씩 내실을 기하라. 3 ` 5 ` 9월생 새로운 터전에 도전하니 희망찬 하루가 전개될 듯.

   

▶양띠

과거를 아무리 후회한들 돌이킬 수는 없다. 지금도 늦지 않았으니 현실을 중요시하고 앞날을 위해서 충실히 사는 것이 더욱더 값진 것이다. ㅁ ` ㅍ ` ㅎ성씨 꼬리가 길면 밟히는 법 현실에 맞지 않는 행동은 스스로 파멸에 접어듦을 알라.

   

▶원숭이띠

처음에 만날 때에는 거짓말도 진실로 믿었겠지만 결혼을 해서 살다보면 장단점이 들어나게 되면 서로가 불신을 할 것이다. 서로 감싸주고 위해주는 미덕이 어떠할지. 2 ` 5 ` 8월생 마음의 문을 열고 가슴으로 사랑하라.

   

▶ 닭띠

항상 남에 일만하고 살겠는가 날개를 펴보아라. 자신에게도 날을 수 있는 힘이 있다. 용기를 갖고 헤쳐 나가라. 그러나 섣불리 남의 말에 현혹되지는 말고 자신의 일에 충실하고 결단성 있는 의지가 요구된다. ㅈ ` ㅁ ` ㅎ성씨 사랑하는 사람 울리지 말길.

   

▶ 개띠

답답함이 가득하다 의견충돌이 잦으니 의연한 자세로 대화하라. 전화위복의 시기이다. 3 ` 7 ` 9월생은 시댁식구들과 의견충돌 주의. 주택 ` 토지문제로 자존심을 내세우지 말고 처분하라. 감정이 쌓이면 다툼이 따를 듯.

   

▶ 돼지띠

하고자 하는 사업은 잘되어 가고 있지만 주변의 방해로 고전을 하겠다. 겸허한 자세로 주위에 손해가 가지 않도록 배려를 하는 것이 좋을 듯. 1 ` 3 ` 11월생 부부 의견충돌로 자녀탈선에 신경 써라. 자신의 욕심이 화를 부를 수 있다.

   

자료제공=구삼원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버라이어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