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12월 17일 (음력 11월 11일)

새만금일보 | 기사입력 2018/12/16 [19:17]

2018년 12월 17일 (음력 11월 11일)

새만금일보 | 입력 : 2018/12/16 [19:17]




 

▶ 쥐띠

어두운 밤에 불빛이 필요하듯 당신의 도움을 기다리는 사람이 있다. 2 ` 10 ` 12월생 동쪽에서 사람을 만나면 미래를 설계하고 용기를 갖고 힘차게 행하라. 일거양득이다. ㄱ ` ㅇ ` ㄷ성씨 무관심했던 이에게 사랑의 표현을 보냄이 내일의 희망.

   

▶ 소띠 `

햇빛과 따사로운 온기를 받아들이려 한다면 천둥과 번개도 받아들일 수 있어야 하는 것처럼 자기 실속만 차리다간 제발에 넘어지는 격. ㄱ ` ㅂ ` ㅈ성씨는 융통성 있게 처신하라. 3 ` 8 ` 12월생 피곤이 누적되어 모른 체 짜증스러우나 휴식을 취함이 좋겠다.

   

▶범띠

친구와 쌓였던 회포를 푸는 것은 좋으나 언행 조심하라. 회사의 기밀을 누설하거나 구설수 있다. 하지만 2 ` 7 ` 8월생은 서로 간에 도움 줄 듯. ㅅ ` ㅇ ` ㅈ성씨 사랑하는 사람에게 전화벨이 울릴 것이다. 가급적 받지 않는게 언쟁을 멀리하는 수. 북쪽은 불길.

   

▶토끼띠

만남을 소중히 여기고 헤어짐을 가슴 아파 하지 마라. 헤어짐은 새로운 만남을 예고하는 법. 오늘은 금전을 받기는 해도 빌려주지 마라. 속을 태우겠다. 오후에 유혹이 있으니 4 ` 5 ` 6월생 동쪽 사람과 전화 통화는 삼감이 좋겠다.

   

▶용띠

오늘은 베푸는 날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님을 알라. 보이지 않는 베품이 가장 큰 그릇임을 알라. ㄴ ` ㅅ ` ㅇ성씨인 당신에게 도움을 주는 이가 나타날 것이다. 오늘 만큼은 금기하라. 운동으로 스트레스를 마음껏 푸는 것도 좋을 듯. 10 ` 11 `12월생 검정색이 행운.

   

▶뱀띠

지붕에 오르려면 사다리가 필요하다. 무조건 오르려고 방황하지 말고 계획과 준비를 하라. 소 ` 용띠가 큰 힘을 줄 것이다. 4 ` 5 ` 7월생 심신이 불안정하겠으니 산책이나 독서 ` 음악 감상을 하며 하루를 보냄이 어떨지. 남 ` 서쪽이 길.

   

▶말띠

2 ` 11 ` 12월생 동 ` 북쪽에서 반가운 소식이 오겠다. 사람의 행동을 주관하는 것은 마음이니 편벽됨이 없고 시사됨이 없이 진실하게 대하라. 4 ` 7 ` 9월생 미혼인 여성은 남 ` 서쪽으로 등산이나 여행을 떠나면 배필을 만날 수. ㄴ ` ㅅ ` ㅎ성씨는 직장인 길운.

   

▶양띠

하고자 하는 욕심과 열정이 넘쳐흐르나 침묵의 기운도 넘친다. 두 기운의 조화가 필요할 때 무조건 행하라. 그리고 한 가지 일에만 충실 하라. 오늘은 손에 든 것이 없었으면 좋겠다. 잃어버릴 운이다. ㅅ ` ㅈ ` ㅊ성씨는 ㅁ ` ㅂ ` ㅍ성씨와 동업은 금물.

   

▶원숭이띠

늦가을에 서리가 내리면 풀잎은 시들어지지만 감은 더 맛있는 홍시로 변하는 법. 승진을 준비하는 사람은 홍시와 같으니 분발하라. 그리고 노력하라 2 ` 8 ` 11월생 친구를 돈 사람은 우정이 한층 더 두터워지겠다. 요식업 ` 어업 ` 의류업 종사자는 길조.

   

▶ 닭띠

쓰는 법만 배우지 말고 저축하는 법도 배워라. 쓸 때는 좋겠으나 목돈이 필요할 때 후회막급. 호주머니가 궁핍하다. 1 ` 2 ` 7 ` 12월생 남 좋은 일만 하지 말고 내 것도 챙길 때. 사랑하는 자에게 딱딱한 전화기의 음운보다 편지 한 장의 추억도 괜찮을 듯.

   

▶ 개띠

총명한 지혜로서 거래 업자와 교제함이 좋은 날. 부흥 발전할 수 있는 행운이 트이는 격. 모든게 자신의 능력임을 알고 용기 있게 추진하라. 4 ` 5 ` 6월생 검정색 의복은 피하라. 오늘은 가족과 함꼐 외식을 함도 좋을 듯. 늦읁시간 외출 금물.

   

▶ 돼지띠

분주하기만 할 뿐 소득이 없다. 신중을 기해 일을 치러하라. 순리대로 분수를 지킴이 좋다. ㅂ ` ㅅ ` ㅈ성씨권위 의식을 버리고 과욕은 금물임을 알 때 꽃이 되고 열매가 맺듯이 1 ` 2 ` 9월생 북 ` 서쪽 일 결과가 있겠다. 미혼인 경우 청혼을 받을 운.

   

자료제공=구삼원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버라이어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