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12월 18일 (음력 11월 12일)

새만금일보 | 기사입력 2018/12/17 [17:13]

2018년 12월 18일 (음력 11월 12일)

새만금일보 | 입력 : 2018/12/17 [17:13]




 

▶ 쥐띠

분수에 넘치는 일은 하지 마라. 경거망동하다가 관재수에 휘말릴 액운이다. ㄷ ` ㅁ ` ㅈ성씨 형제 없는 망상은 뜬구름만 잡는 격. 실체를 보고 앞으로 나아감이 좋겠다. 1 ` 2 ` 3월생은 노란색 의복은 힘을 얻겠다. 토끼 ` 말 ` 닭띠를 멀리함이 좋다.

   

▶ 소띠 `

착하고 어짐은 세상사람 다 아는 바. 그러나 자칫 역효과를 내어 믿었던 사람에게 배신당할 수. ㄴ ` ㄷ ` ㄹ ` ㅇ성씨 각별히 조심할 것. 이번만큼은 내 물건 주지 마록 남의 물건 받지도 마라. 10 ` 11 ` 12월생은 동 ` 북쪽이 길함. 손재수 조심.

   

▶ 범띠

동분서주하지 말고 현재 하는 일에 최선을 다함이 좋을 듯. ㅈ ` ㅊ ` ㅎ성씨 감정대로 처리하다 애정에 화를 부를 수. 하루에 한번쯤 푸른 하늘을 볼 수 있는 여유를 가지면 어떨지. 2 ` 7 ` 10월생 자금에 시달리고 맥이 끊긴다 생각 마라. 북향 길.

   

▶토끼띠

자신을 지키려면 남보다 더 많은 노력이 필요하겠다. 성공을 바라면 필요 없는 자존심을 버리고 남에게 굽힐 줄 아는 지혜가 필요하다. 달면 삼키고 쓰다고 뱉는 것은 배신행위다. 5 ` 7 ` 10월생 돈놀이는 금물. 가족과의 갈등 심각.

   

▶용띠

ㄱ ` ㅂ ` ㅅ ` ㅎ성씨 감정에 따라 일을 처리하면 후회 막급할 수. 인간을 일하게 하고 행동하게 하는 것은 모두 희망을 뜻하는 것이니 변덕은 자중할 것. 3 ` 5 ` 7월생 서비스 종사자는 봉사에 눈을 뜨면 지위 향상, 삶의 보람도 느낄 수 있다. 남 ` 서향 길.

   

▶뱀띠

이정표는 있는데 세월만 보내는 격. 지혜와 노력이 필요할 때이다. 1 ` 3 ` 5월생은 사업의 변동수 있겠다. 동업하려면 3 ` 4 ` 10월달에 동업하면 좋겠고 쥐 ` 토끼 ` 말 ` 닭띠는 피함이 좋겠다. 연령 차이는 있는 자와 시비가 있겠다. 서쪽이 길 방향.

   

▶말띠

오랜 방황 끝에 뜬구름 잡는 격. 지나친 방황은 나태함과 게으름을 재촉하는 길. 내가 뿌린 씨앗은 내가 거두어들이니 항상 노력하고 인내하는 자세가 필요. 언행이 바르지 못하면 구설수에 오를 수. 2 ` 7 ` 12월생 투기는 금물. 동업은 삼갈 것.

   

▶양띠

쥐구멍에도 볕들 날이 있다. 노력 끝에 열매를 맺었으니 마음이 한층 더 풍성하다. 지나친 과욕은 흉재를 불러들일 수 있으니 다된 밥에 재 뿌리는 격. 1 ` 7 ` 8 ` 9월생 남쪽이 길함. 바람처럼 스쳐 가는 인연에 대해 연연해하지 말 것. 파란색이 길조.

   

▶원숭이띠

모든 것이 내 것 인양 속단 속결하지 말고 이해의 폭을 넓힐 것. 당당하고 자신만만한 주장은 자칫 독선적으로 보여 화를 부를 수. ㅁ ` ㅂ ` ㅍ성씨 3 ` 4 ` 8월생은 순간적 실수가 있을 수 있다. 팔아서 하고자 하는 것은 정말 금물. 밤길 차 조심할 것.

   

▶ 닭띠

끈기 있는 새로운 개발로 새롭게 추진하면 ㄱ ` ㅅ ` ㅎ성씨는 좋겠다. 성급함을 버리고 느긋한 자세로 인내하며 여유를 찾아 자신을 돌아보아야 할 때이다. 지혜와 노력이 필요 할 때. 범 ` 원숭이 ` 돼지띠가 도움이 될 듯. 1 ` 2 ` 3월생 검정색은 피할 것.

   

▶ 개띠

근면 성실한 태도로 현재 위치에서 전진하면 사업 번창의 수. ㅁ ` ㅈ ` ㅎ성씨 사업에 정열을 다하는 것도 좋지만 가정을 등한시해서는 안된다. 3 ` 8 ` 9 ` 10월생 애정의 갈림수 있으니 애정의 화합과 양보하는 미덕이 필요. 계속 변동하는 것은 금물.

   

▶ 돼지띠

씨를 뿌렸으니 열매를 맺는 격. 자신을 알고 순리대로 행하면 한층 더 길하겠다. 2 ` 5 ` 7월생 관재수 있으니 문서관계 특별히 조심하고 보증은 금물. 공사는 확실히 판단할 것. ㅁ ` ㅇ ` ㅊ성씨 옛것은 버리고 새로운 것에 도전하나 힘들겠다.

   

자료제공=구삼원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버라이어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