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 선물은 전주시 중소기업 제품으로

새만금일보 | 기사입력 2019/01/16 [21:43]

설 선물은 전주시 중소기업 제품으로

새만금일보 | 입력 : 2019/01/16 [21:43]

전주지역 화장품ㆍ식품 관련 우수 중소기업의 제품과 설 명절 선물세트를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는 할인행사가 열린다.

전주시와 (재)전주농생명소재연구원은 오는 21일과 22일 이틀간 오전 8시30분부터 오후 6시까지 전주시청 로비에서 지역 중소기업의 성장을 돕는 ‘매출UP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기능성 제품을 파격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하는 설 선물 판매 행사를 개최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는 연구원에서 기술지원을 받은 10여개 식품ㆍ바이오뷰티 기업의 △건강 차 △비빔밥 세트 △천연버섯 육수 팩 △조미 김 △기능성 천연 화장품 △마스크 팩 △크림 △비누 등이 저렴한 가격에 판매된다. 이 제품들은 시중에서 쉽게 구매할 수 있는 다른 제품과 차별화된 고기능성 제품들이다.

행사 참여기업들은 행사 종료 후에는 판매한 수익금 일부를 전주시 ‘밥 굶는 아이 없는 엄마의 밥상’에 기부함으로써 아침밥을 굶는 전주시 아동들이 건강하게 자라날 수 있도록 지원할 예정이다. 시는 이번 행사가 우수한 기술력과 제품을 보유한 지역 중소기업 제품을 홍보하는 것은 물론, 참여기업들의 매출액 확대에도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유강열 전주농생명소재연구원장은 “연구원에서 기술지원한 중소기업이 경기 침체 및 매출액 감소로 힘들어 하는 상황을 함께 극복하기 위해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면서 “앞으로도 연구원은 전주지역 중소기업의 기술개발과 매출 향상을 위해 함께 노력 하겠다”고 말했다.
/조세형 기자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