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2월 1일 (음력 12월 27일)

새만금일보 | 기사입력 2019/01/31 [16:08]

2019년 2월 1일 (음력 12월 27일)

새만금일보 | 입력 : 2019/01/31 [16:08]


 
▶ 쥐띠
포용력이 있으니 아무 곳에 가도 대접을 받을 수 있다. 사업에도 서서히 빛이 보이니 확고한 계획으로 추진하라. 사방에서 끌어온 것들이 이제 한계에 도달했으니 북 ` 서쪽 사람과 상의하면 풀리겠다. 3 ` 7 ` 8월생 신병에 각별히 조심할 것.
   
▶ 소띠
고집대로만 일을 처리하지 마라. 내일을 위해서 한 발짝 뒤로 물러섬이 좋을 듯. 외출 중에는 문단속도 조심하고 자동차는 두고 가는 것이 오늘에 해를 면하겠다. ㄱ ` ㅂ ` ㅊ성씨 애정으로 고민할 수. 가정을 지켜라. 녹색 ` 청색이 오늘의 행운이다.
   
▶ 범띠
상대가 강하게 대할지라도 감정을 억제하고 지혜롭게 대항하라. 상사에 비유를 건드리지 마라. 자리가 위태롭다. ㅅ ` ㅇ ` ㅊ성씨 가정에는 큰일도 있고 모든 일이 짜증만 나지만 꼭 시원한 바람이 불 듯. 2 ` 6 ` 12월생 금전거래는 심사숙고 할 것.
   
▶토끼띠
흔들리는 마음을 슬기롭게 다스리는 것이 좋을 듯. 자기 자신은 본인만이 움직일 수 있다. 산책이라도 하면서 마음을 달래는 오후가 된다면 내일의 에너지가 되겠다. 3 ` 9 ` 11월생 떠난 사람 생각한 들 무엇 하랴. 북 ` 서쪽의 ㅁ ` ㅅ ` ㅇ성씨 도움 필요.
   
▶용띠
무인도에 갖다 놓아도 살 수 있는 능력은 있지만 재주를 믿다가 용두사미가 될 수 있으니 인내와 지혜가 필요하다. 믿었던 사람이 자신을 구렁텅이에 밀어 넣으려는 격이니 실망 또 실망. 서두르지 마라. 서 ` 북쪽에 길이 있다. ㄴ ` ㄹ ` ㅈ성씨 인내가 필요함.
   
▶뱀띠
1 ` 5 ` 9월생 믿음이 불화를 물리칠 수 있다. 가정에 화목을 제일로 생각하라. 평생을 살 사람들이 서로를 신뢰하지 못하면 서로가 불행하다. 상대를 설득시켜 자신의 뜻에 맞게 함이 어떠할지. ㅅ ` ㅍ ` ㅎ성씨에게 답답함을 의논하는 오후가 되라.
   
▶말띠
근면 성실한 태도에 주위 사람들에게 호평을 받고 인정도 받아 본인의 뜻에 성취할 수 있는 기회를 만들어라. 사람을 사귀는 일도 하나를 택하고 한 가지 일에만 열중함이 좋겠다. 범 ` 원숭이 ` 돼지띠에 대해 불만 있으나 친절히 대하므로 웃음꽃 핀다.
   
▶양띠
누구든지 생각대로만 다 잘된다면 걱정이 없을 것이다. 이기적인 자신의 욕심만 부리면 모두를 잃게 되니 매사에 심사숙고하라. 처음에는 잘 될 것 같지만 밑천이 없으면 바닥이 금방 드러나게 될 시기다. ㅁ ` ㅅ ` ㅇ성씨 신병으로 고생할 수. 건강 조심.
   
▶원숭이띠
남에게 지지 않으려고 고집으로 성공은 했으나 항상 외롭고 쓸쓸할 때다. 건강에도 각별히 신경을 쓰는 것이 좋을 듯. 뜻이 있는 곳에 길이 있다는 것을 알면 포기하지 말고 계속 추진하라. ㅅ ` ㅇ ` ㅎ성씨 동 ` 남쪽에서 힘 솟는 소식 들릴 듯.
   
▶ 닭띠
ㄱ ` ㅇ ` ㅊ성씨 개미처럼 부지런하게 열심히 하고는 있지만 생각만큼 소득이 없다고 한탄 말고 더욱더 힘을 내서 인내한다면 성취할 날이 오겠다. 없는 형편에 나갈 것이 많으나 북 ` 동쪽에서 도움이 올 듯. 애정은 짝사랑하는 격. 시간 낭비임을 알라.
   
▶ 개띠
2 ` 7 `11 부담스럽게 책임질 일이 생길 수 있으니 보증이나 문서 관계에 조심하게 되며 언행에도 신중해야 한다. 말 한마디라도 조심해서 할 때. 감정이 앞서면 엄청난 후회가 될 듯. ㄴ ` ㅈ ` ㅎ성씨 금전이 융통되지 않으니 답답한 심정이구나.
   
▶ 돼지띠
무심코 한 말이 와전되어서 언쟁이 될 수 있다. 아무리 가까운 사람일지라도 언행을 함부로 해서는 구설을 면치 못한다. 사랑도 기회를 잘 포착하여 애정표현을 할 수 있는 용기가 필요하다. 오늘은 운전대를 놓고 외출함이 좋을 듯. 갓길 조심.
   
자료제공=구삼원 02) 959-8493, 010-5584-9393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버라이어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