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월 26일 (음력 1월 22일)

새만금일보 | 기사입력 2019/02/25 [16:31]

2월 26일 (음력 1월 22일)

새만금일보 | 입력 : 2019/02/25 [16:31]


 
▶ 쥐띠
쓸데없이 한 말이 문제가 생긴다. 3 ` 5 ` 9월생 하늘밖에 모르는 일이 그 사람이 알고 있으니 기가 막힐 일. 북쪽 ㄱ ` ㅂ ` ㅈ성씨에게 사정을 말하면 수습해 줄 듯. 세상에 비밀은 없다는 이치를 알아 언행 조심. 붉은색이 안정을 준다.
   
▶ 소띠
부모나 자녀로 인해 신경 쓸 일 있으니 직장 일에 지장이 있겠다. 공경과 사랑하는 마음으로 대하라. 기회는 항상 있는 것이 아니다. ㅇ ` ㅅ ` ㅊ성씨 내 것도 아니면서 남의사람 탐내다간 뒷덜미 잡혀 관재, 구설 있게 되니 조심할 것. 3 ` 5 ` 9월생 주의.
   
▶ 범띠
때 아닌 까치 소리로 반가운 소식을 듣고 때 아닌 수입도 올리니 오랜만에 기분이 풀리는 하루. 기분 좋아 과속하면 더 몇 배 슬퍼지는 오후가 되니 조심하라. 늦은길 조심. 1 ` 5 ` 9월생 받을 것 독촉하라. ㄴ ` ㅅ ` ㅎ성씨 서쪽사람이 도움 준다.
   
▶토끼띠
혼인이 늦어진 노총각 노처녀에게 경사가 있겠다. 행운을 잡아라. 친구의 도움으로 짝꿍이 생길 듯. ㄱ ` ㅂ ` ㅇ성씨 만약 지금 사귀는 이가 있다면 오히려 갈등이 심각하다. 기혼자는 부부의 사랑을 더욱 깊게 해서 관심을 보여야 할 때 적극성이 필요하다.
   
▶용띠
비밀을 마음에 담지 못하는 성격이 부부간에 있었던 일을 친구에게 말해서 그 말이 메아리가 되어 밤에 큰 소리가 날 듯하니 잡담은 금물이다. 1 ` 4 ` 8 ` 12월생 받을 것 못 받고 줄 사람은 많으니 한숨뿐이구나. 브라운색으로 단장해볼 것.
   
▶뱀띠
포용력이 있으니 아무 곳에 가더라도 대접을 받는다. 사업에도 빛이 보이니 미래에 웃음소리가 들린다. 쉬는 것도 내일을 위함이니 건강 조심하고 남녀관계는 절대 금물이다. 3 ` 4 ` 12월생 원치 않는 일로 근심 걱정 뿐. ㅅ ` ㅇ ` ㅊ ` ㅍ성씨를 멀리하라.
   
▶말띠
남이 주는 것이 공짜라고 마구 먹어대면 소화에 지장이 크다. 지금 약을 먹더라도 시기는 이미 늦은 듯. 1 ` 5 ` 9월생 진퇴양난 격. 주변을 빨리 정리하라. 도피는 불가능 움직이려면 차는 두고 나가라. 화근이 따르니 서쪽 출입 삼가.
   
▶양띠
근면 성실한 태도에 주위 사람들의 호응을 받겠다. ㅅ ` ㅇ ` ㅈ성씨 현재는 별 소득이 없을지라도 꾸준한 노력이 덕이 되어 승진하는 데에는 도움이 될 것이다. 연상 ` 연하와 인연되어 구설이 우려되니 항상 행동을 바로 함이 좋을 듯. 밤길 조심.
   
▶원숭이띠
허영심만 버리면 서쪽에 ㄱ ` ㅇ ` ㅈ성씨가 만나자고 할 것이다. 그러나 오늘은 가족과 약속이 있으니 내일로 정하자고 하라. 당신의 가정에 충실하고 있는 모습에 더욱 감탄하리라. ㄴ ` ㅁ ` ㅈ ` ㅍ성씨 애정과 사업에 갈등이 크다. 건강조심.
   
▶ 닭띠
취중에 하는 말이 백배로 효험이 있는 날이다. 공짜로 얻어먹고 푸념한 그 한마디가 그에게 심중을 울리는 더욱 친밀함 올 듯. 연인의 마음도 열리는 날. ㅂ ` ㅈ ` ㅎ성씨 닭 ` 소띠가 힘이 되어 줄 듯 하니 꽉 잡아라. 7 ` 8 ` 9월생 노란색은 피하라.
   
▶ 개띠
용기가 부족하고 결단력이 없어 잘 되어 가는 일을 망설이고 있다. 오늘은 스포츠라도 여유있게 즐기자. 그리고 용기를 얻어 내일 하려는 일은 미리 착수하라. 생각보다 진행이 빠르게 전진될 것이다. ㄱ ` ㅅ ` ㅎ성씨의 조언을 참작할 것.
   
▶ 돼지띠
흐트러져 있던 재물이 모이는 격이며 직장인은 상사에게 칭찬도 받겠다. 동쪽에 귀인이 있겠으니 언행 조심하고 겸손한 태도가 좋을 듯. 3 ` 5 ` 9월생 사랑싸움 길면 안 된다. 2 ` 6 ` 10월생 금융계에 투자는 길. ㄱ ` ㅅ ` ㅎ성씨 멀리하라. 파란색이 길.
   
자료제공=구삼원 02) 959-8493, 010-5584-9393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버라이어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