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북도 장애인단체 지원사업 평가 결과보고회 개최

새만금일보 | 기사입력 2019/03/18 [09:25]

전북도 장애인단체 지원사업 평가 결과보고회 개최

새만금일보 | 입력 : 2019/03/18 [09:25]





 
전북도 사회복지사협회가 최근 전주 백리향에서 '전북도 장애인단체 지원사업 평가 결과보고회'를 개최했다.
이날 보고회는 전북도의 지원으로 지난 한 해 동안 진행된 장애인단체 지원 사업을 평가한 결과를 함께 공유하고 성과를 격려하는 자리로 도내 장애인단체들의 효율적인 운영과 장애인 복지 증진을 도모하기 위해 마련됐다.
전북도 사회복지사협회 배인재 회장은 "지난 한해 장애인 단체 대표들과 실무자들이 애써준 결과로 도내 장애인 복지가 한 걸음 더 전진할 수 있었다"며 참석한 장애인단체 임직원들을 격려했다.
전북도 노인장애인과 천선미 과장은 열악한 환경에서 최선을 다해 준 단체 임직원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그간의 노력이 헛되지 않도록 좀 더 효율적이고 투명한 사업 진행으로 장애인 당사자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해 함께 노력해 가자"고 인사를 전했다.
특히 이날 보고회에서는 20개 단체 38개 사업 가운데 좋은 성과를 가져온 6개 단체 8개 사업을 소개하고 시상했으며 4개 사업에 대해서는 사례발표를 통해 성과를 공유하고 격려하는 시간을 가지며 지난 한해의 사업을 돌아봤다.
사례 발표 후에는 ‘MC용의 힐링콘서트’를 통해 올 한해 더 나은 성과와 모범을 창출하기를 다짐했다./이인행 기자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