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 21일 (음력 2월 15일)

새만금일보 | 기사입력 2019/03/20 [16:56]

3월 21일 (음력 2월 15일)

새만금일보 | 입력 : 2019/03/20 [16:56]


▶ 쥐띠
동쪽에서 뺨 맞고 서에서 분풀이 한다는 식으로 밖으로 잘못된 일을 가정에 와서 화풀이하는 사람 받아 주자니 1 ` 3 ` 5 ` 8월생은 마음고생이 심한 날이 되겠다. 맞벌이 부부로서 모처럼 휴식을 취하려했던 날인데 상대가 그 맘 몰라주니 정말 섭섭할 듯.
   
▶ 소띠
요식업 관계자 1 ` 2 ` 7 ` 8월생은 수익이 짭짤한 날이구나. 휴일임에도 불구하고 정신없이 바쁠 듯. ㄱ ` ㅁ ` ㅂ성씨는 일이 바쁘다는 핑계로 애정사에 불참하면 당신의 평판에 금이 갈 수 있으니 주의. 오늘 동기간에게 연락하면 좋은 일 있다.
   
▶ 범띠
스트레스가 쌓이게 되면 건강에 해가 된다. 1 ` 3 ` 6 ` 10월생은 마음속에 묻어두지만 말고 서로 대화로 풀어라. 오늘은 친한 사람과는 금전거래를 금함이 좋을 듯. 작은 일로도 우정에 금이 갈 수 있고 타산적인 관계가 되기 삼가. ㅅ `ㅊ성씨는 운전조심.
   
▶토끼띠
누구보다 눈치가 있고 2 ` 6 ` 7 ` 8월생은 재치도 겸비한 재능 인이지만 손에 쥔 것이 없어 움직일 수 없는 형편이다. 그러나 남의 도움은 생각지도 말 것. ㄴ ` ㅅ ` ㅎ성씨는 스스로 나쁜 결과를 초래하기 쉬운 운임. 대인관계 시 언어에 신경 써라.
   
▶용띠
생각과 몸이 따로 놀게 되니 답답할 듯. 2 ` 9 ` 10월생 타인의 협조가 없이는 힘이 들겠다. ㅁ ` ㅂ성씨에게 도움을 청하면 성사는 가능하겠으나 자존심에 심한 타격을 받을 수. ㅈ ` ㅊ성씨는 이사수가 있는 날. 서쪽은 금물. 동 ` 북간에 좋은 방향.
   
▶뱀띠
새로운 희망을 품고 있는 1 ` 4 ` 10 ` 12월생은 휴가철이 끝나고 가을에 들어서면 바로 일을 시작할 수 있도록 준비를 철저하게 하라. 단, 즉흥적인 결론으로 계획을 세웠으면 수정하는 방향으로 검토할 것. ㄱ ` ㅂ ` ㅎ성씨는 가족의 단란함을 느끼는 휴일.
   
▶말띠
쥐를 잡는 것은 좋으나 1 ` 3 ` 9 ` 10월생은 독을 깰까 염려되니 욕심은 금물. 주머니가 비었다고 옛 생각마라. 불로소득은 꿈도 꾸지 말 것. ㄱ ` ㅈ ` ㅍ성씨는 상대의 진실을 알지 못해 전전긍긍. 불륜의 관계로 집착하면 할수록 큰 시련이 예상된다.
   
▶양띠
ㄱ ` ㅅ` ㅈ성씨는 2월과 5월생을 함부로 대하다가는 큰 코 다칠 수 있다. 구설도 막을 수 없을뿐더러 당신 지위에 치명적인 흠집이 생길 듯. 매사 상대를 처세함에 주의를 기울이는 게 좋음. 10 ` 11 ` 12월생은 오늘 서쪽으로의 여행은 불리한 방향.
   
▶원숭이띠
2 ` 4 ` 6 ` 9월생은 먼 곳에 있는 물건이 눈앞에 보이지 않는다고 내 것이 아니라 생각 말 것. 곧 본인 것이 될 듯. 열심히 노력하면 뜻한 바를 이룰 수 있다. ㄴ ` ㅇ ` ㅊ성씨는 그동안 답답한 사정이 있었다면 오늘 풀어라. 서 ` 남간 ㅅ ` ㅈ ` ㅊ성씨의 조언이 필요함.
   
▶ 닭띠
가정을 소홀히 하지 마라. 3 ` 8 ` 9월생은 실컷 먹을 만큼 수입이 있다고 가족을 돌보지 않으면 큰 오산. 빵만으로는 살 수 없는 법. 느는 것이 걱정뿐이라면 행복의 파랑새도 당신 집에 머물 수 없다. 밖의 시간이 건정하지 못하면 빨리 손을 뗄 것.
   
▶ 개띠
분수를 알고 분명하게 처신하라. 1 ` 2 ` 4 ` 6월생은 있으면 있는 대로 없으면 없는 데로 보이는 것이 급선무. 허세로 현재의 상황을 가장하면 얻는 것보다 잃는게 더 많다. ㄴ ` ㅅ ` ㅇ성씨는 건강을 생각하고 휴일을 보내도록 무리하면 좋지 않다.
   
▶ 돼지띠
남을 믿다가는 쥐가 물독에 빠지는 격. 2 ` 4 ` 7 ` 8월생은 어쩔 수 없이 투자를 했다면 이쯤에서 끝을 내야 좋을 듯. 계속 투자하면 당신은 손해만 본다. ㅂ ` ㅈ ` ㅎ성씨는 활력의 축적을 제일로 삼아야 한다. 심신의 피로를 일소하도록 노력하라.
   
자료제공=구삼원 02) 959-8493, 010-5584-9393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버라이어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