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3월 28일 (음력 2월 22일)

새만금일보 | 기사입력 2019/03/27 [16:50]

2019년 3월 28일 (음력 2월 22일)

새만금일보 | 입력 : 2019/03/27 [16:50]


▶ 쥐띠
부부간에도 평등한 위치에서 협조가 이루어져야 만이 매사 순조롭게 이루어 질 수 있다. 주변에 많은 사람이 있지만 조건을 걸고 대한다면 진실한 마음을 받을 수 없음을 알라. ㅇ ` ㅅ ` ㅍ성씨 인내하며 문제점을 풀어야 할 때.
  
▶ 소띠
사람이 살아가자면 예기치 않던 일로 어처구니없는 일이 갑자기 생길수도 있으니 아무리 어렵더라도 가족과 함께 힘을 모아 해결하라. 6 ` 8 ` 11월생 가정의 화목을 위하여 현명한 판단이 요망된다. 돼지 ` 범띠와 함께함이 좋을 듯.
  
▶ 범띠
하고 싶은 것도 많고 갖고 싶은 것도 많지만 만사를 충족시킬 수는 없다. 모든 것을 자제하면서 살아가는 것이 순리임을 알라. 1 ` 5 ` 8월생 하는 일에 불만을 갖지 말고 충실할 때 뿌린 씨앗 거두어들일 날만 남았구나.
  
▶토끼띠
자신의 마음만 같은 줄 알고 남의 사정을 봐주려고 보증을 선다거나 금전거래를 한다면 피해를 볼 수 있으니 신중을 기하는 것이 좋을 듯. ㄱ ` ㅅ ` ㅇ성씨 사랑은 조건 없이 하라. 권태와 싫증이 날 때 이니 신경 씀이 좋을 듯.
  
▶용띠
누구든지 자신이 하고 있는 일에 만족을 느끼고 행복해 하는 사람은 없다. 항상 다른 것을 동경하면서 새로운 것을 도전하려고 하지만 순조롭지만은 않다. ㄱ ` ㅁ ` ㅎ성씨 남녀 관계로 구설이 들리니 항상 언행에 조심하라.
  
▶뱀띠
정말로 어려운 일이 생길 때는 침착해야 만이 극복할 수 있는 용기가 생기는 법이다. 자기 일을 남에게 탓하지 말고 또 피하려 하지 말고 지혜롭게 인내하며 문제점을 풀어라. 1 ` 5 ` 9월생 자신있는 여유가 요구된다.
  
▶말띠
사람이 살다보면 좋은 일만 있을 수는 없다. 의견이 맞지 않아서 언쟁도 있을 수 있는 법. 고집만 주장 말고 서로 이해하는 미덕을 길러라. 옷을 입는 것은 내가 아닌 남을 위해 입는 이치를 알아야 할 때. 2 ` 7 ` 10월생 상대방 자존심을 건드리지 마라.
  
▶양띠
성급한 행동보다는 현재대로 충실히 관리해 나감이 좋겠다. 욕심을 버리고 자기수양에 더 많은 노력이 필요할 때. ㄱ ` ㅂ ` ㅇ성씨 뜬구름 속에서 벗어나 가정을 지켜라. 한순간에 실수가 후회 속에서 벗어나기 힘들다.
 
▶원숭이띠
정신적으로 안정이 안되면 모든 일이 균형이 깨지게 된다. 무슨 일을 하던지 침착하게 처신하라. 세상일이 생각만으로 된다면 얼마나 좋을까. 때가 오는 그때를 기다림이 좋을 듯. ㅅ ` ㅇ ` ㅊ성씨 겸손한 태도는 큰 행운이 따를 수.
 
▶ 닭띠
마음도 몸도 지친 상태에 의지할 곳 없는 자신을 한탄만 하지마라. 세상사 내 뜻대로 된다면 불행이란 있을 수 없는게 아닌가. ㄱ ` ㅈ ` ㅎ성씨 떠날 사람 생각 말고 마음껏 최선을 다할 때 주위에 찬사소리 들리겠다.
  
▶ 개띠
자녀에게만 관심을 갖지 말고 사랑하는 사람에게도 더 많은 사랑의 관심을 보여라. 나만의 사랑은 정말 힘든 일 소리를 지르면 메아리치는 맛이라지만 메아리 없는 사랑 애만 태우는 격. 서 ` 북쪽 사람에게 의논함이 좋을 듯.
  
▶ 돼지띠
가정에서도 권위의식으로 다스리려고 한다면 화복하기 보다는 침묵뿐일 것이다. 그 사람에게 사랑받으려고만 말고 자신의 마음속 깊이 무슨 생각을 하고 있는지를 먼저 알고 난후에 원하라. 4 ` 8 ` 10월생 자존심 버리고 대화하라.
  
자료제공=구삼원 02) 959-8493, 010-5584-9393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버라이어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