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5월 10일 (음력 4월 6일)

새만금일보 | 기사입력 2019/05/09 [14:53]

2019년 5월 10일 (음력 4월 6일)

새만금일보 | 입력 : 2019/05/09 [14:53]



 

▶ 쥐띠


자신이 자주 가는 길도 이 길이 아니다 싶으면 뒤돌아 설 수 있는 결단이 필요할 때. ㄱ ` ㅂ ` ㅇ성씨는 집안에 우환이 끊이지 않는 수다. 4 ` 5 ` 11월생 생업에는 지장이 없으니 변동은 하지 말 것. 봉급자는 상사로부터 칭찬 받을 일 있겠다. 노란색 행운.

 

▶ 소띠           


내일이 아니면 서둘지 마라. 마음씨 고운 것은 세상이 다 알고 있으나 눈물과 감정이 많아 될 때도 있다. 2 ` 7 ` 11월생 남의 짐까지 짊어지고 땀 흘리게 될 듯. ㅁ ` ㅅ ` ㅈ ` ㅎ성씨는 자식 편에서 앞길이 트이니 좌절은 금물. 동쪽이 행운.

 

▶ 범띠   


감정대로 처리하지 말 것. 하고 싶은 말 다 하다가 미움만 사게 될 듯. 1 ` 3 ` 4월생 뜻 없이 한말이 화근이 되어 눈물 흘릴 수 있겠다. 애정적으로 힘들어 지니 마음에 담지 말고 진실을 털어 놓으면 좋겠다. ㄱ ` ㅅ ` ㅇ성씨와 의견충돌은 피할 것.

 

▶토끼띠 


이별의 아픔도 잠시뿐 재회의 기쁨이 기다리고 있다. ㄱ ` ㅂ ` ㅈ ` ㅎ성씨 나이는 차이가 있어도 만나는 기쁨과 포근함에 마음을 주는 격. 1 ` 5 ` 7 ` 10월생 금전을 앞세우는 자는 인연을 맺지 말 것. 건설 ` 도매 ` 의류업 종사자는 길한 날.

 

▶용띠 


한보 양보하면 웃음으로 매듭이 풀리겠다. 1 ` 3 ` 8월생 한길을 정했으면 좀 힘이 들어도 그 길로만 갈 것. 이정표는 있는데 방황의 길에서 헤매이는 격. ㅂ ` ㅇ ` ㅊ성씨 소 ` 범 ` 개띠와 시비가 엇갈릴 수 있다. 2 ` 4 ` 6월생 검정옷은 피곤하게 만드니 피할 것.

 

▶뱀띠   


자연의 원리는 사람에게 편함을 주지만 자연을 파괴하면 자신을 망가트리는 격이다. 오늘은 무에 무덕에 날이다. 2 ` 5 ` 12월생 무서워서 지키는 것은 악법이니 순리에 따라 질서와 순응할 것. ㅇ ` ㅈ ` ㅍ성씨 오후 늦은 시간에 애정에 난이 있겠다.

 

▶말띠   


상대방에게 신임이 얼마나 있느냐를 전하는 것이 급선무이다. 2 ` 5 ` 7 ` 9월생 ㅂ ` ㅇ ` ㅈ성씨 현재 있는 것으로 만족할 것. 재물은 노력만하면 얻을 수 있으나 애정은 노력으로는 힘들겠다. ㄱ ` ㅅ ` ㅎ성씨는 자녀에 대한 관심이 쓰일 때.

 

▶양띠 


1 ` 2 ` 7월생 남의 말에 의해 풍선처럼 마음이 부풀어 이궁리 저궁리 고심하고 있는 격. ㄱ ` ㄹ ` ㅅ ` ㅈ성씨 동 ` 북쪽에 있는 사람으로부터 도움 받겠다. 말 ` 토끼 ` 닭띠를 존경함으로 큰 것을 얻을 수. 지금 갖고 있는 것 버리지는 말 것.

 

▶원숭이띠     


안되는일 남을 탓하거나 어떤 구실도 안 된다고 생각하지 마라. 3 ` 5 ` 7 ` 10월생은 부모에게 물려받은 생업이라면 업종을 전업하던지 새로이 개선해 봄이 어떨지. ㅇ ` ㅈ ` ㅊ성씨 2 ` 4 ` 12월생은 남보다 한발 더 넓게 뛰는 것이 좋겠다. 오늘 투자는 길.

 

▶ 닭띠


2 ` 5 ` 8월생 하나 둘 청산해도 해결이 안 되는 격. 물새는 독을 막을 수 있는 방법은 진실과 지혜 그리고 인내뿐이다. 1 ` 4 ` 7 ` 11월생에 도움으로 순간을 넘길 수는 있어도 긴 안목은 힘들겠다. ㄱ ` ㅂ ` ㅊ ` ㅎ성씨 변동수 있고 북 ` 서쪽이 길한 수.

 

▶ 개띠


ㄴ ` ㅇ ` ㅈ ` ㅍ성씨 업종을 변경한다고 잘 되라는 법은 없지만 방향을 운명에 맞추어 한다면 잘 될 듯. 이제까지 해오던 일 매매하고 다른 것을 새롭게 시작하는 운이다. 4 ` 8 ` 12월생 선택에 자유는 있지만 지하에서 하는 것은 하지 말 것.

 

▶ 돼지띠


지금은 답답해도 후일에는 큰 것이 되어 더 많은 힘이 될 듯. 3 ` 7 ` 9 ` 11월생은 매매건을 서둘지 마라. 토지 ` 금속 ` 제지업에 승산이 없다. ㅁ ` ㅈ ` ㅎ성씨 받아놓은 밥상도 먹지 못하는 격. 소 ` 양띠의 도움이 있어야겠다. 언론계 종사자 구설조심.

 
자료제공=구삼원  02) 959-8493,  010-5584-9393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버라이어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