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5월 14일 (음력 4월 10일)

새만금일보 | 기사입력 2019/05/13 [14:31]

2019년 5월 14일 (음력 4월 10일)

새만금일보 | 입력 : 2019/05/13 [14:31]


▶ 쥐띠

남들은 건너가는데 당신은 도전도 하지 않고 겁부터 내는가. ㄱ ` ㅇ ` ㅊ성씨 이제까지 끌어오던 일 안 되면 새로운 것에 도전하라. 힘이 약하면 3 ` 4 ` 12월생 동업도 가능하다. 온 가족이 당신만을 바라보고 있음을 알라. 더욱더 내실을 기할 것.
 
▶ 소띠           

나만의 욕심을 갖고자 행함은 모든 사람들로부터 적을 만들 수 있음을 알라. 4 ` 5 ` 9 ` 11월생 현재만 생각 말고 미래를 추구할 것. 과욕은 금물. ㄱ ` ㅈ ` ㅎ성씨 언행조심 망신수 따를 듯. 확실히 맺고 끊음을 분명히 할 때다. 본인의 위치를 신중히 생각할 것.
 
▶ 범띠   

먼저 할 일과 나중에 할 일을 구분해야 구설을 막을 수 있다. 1 ` 2 ` 7월생 경제적인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자존심까지 버려서는 안 된다. 5 ` 9 ` 10월생 ㅂ ` ㅅ` ㅇ성씨 애정에는 삼각관계로 갈등 격을 수. 앞에 닥친 일부터 추슬러서 헤쳐 나갈 것.
 
▶토끼띠 

가도 가도 끝이 없다고 절망적인 판단은 아직은 금물. 1 ` 3 ` 5 ` 8월생 직장일은 순조로울 수 있으니 우환 아니면 자녀걱정이 있겠다. ㄱ ` ㄹ ` ㅎ성씨 혼자서는 풀리지 않으니 범 ` 토끼 ` 돼지띠와 상의하면 쉽게 풀릴 듯. 파란색이 행운. 북 ` 서쪽이 길.
 
▶용띠 

자신이 진출할 곳 다른 곳에 있다. ㅂ ` ㅇ ` ㅈ ` ㅊ성씨 다시 내놓은 것 매매가 안 되니 애타는 격. 무리하게 시작한 것 무슨 일이던지 정도를 지키며 진행해야 한다. 1 ` 3 ` 4월생 윗사람과 협력을 이뤄서 추진할 때. 성취할 운이 강함을 알라. 검정색 삼가.
 
▶뱀띠  

자신의 능력을 발휘하면 웃음꽃이 필 것이다. 옮긴 것을 후회만 하지 말고 지혜롭게 시간을 두고 해결책을 간구할 것. 2 ` 7 ` 10월생 자녀관계와 애정에 난관을 심사숙고해서 되풀이 되는 원망 소리가 없도록 하라. 음식료품업 ` 의학 ` 금속업 종사자는 길.
 
▶말띠  

ㄴ ` ㅇ ` ㅈ ` ㅊ성씨 금전거래는 골치만 아프고 우정도 멀어지는 격. 애정에는 뒤로 살아야지 앞으로 잡다가 늪에 빠질까 염려된다. 7 ` 9 ` 11월생 일이 풀리지 않는다고 짜증내지 말고 지혜롭게 승부를 걸어봄이 좋겠다. 북 ` 서쪽사람 너무 믿지 말 것.
 
▶양띠 

자신을 반성하고 근신함이 좋겠다. 1 ` 5 ` 9월생 상대의 불만을 그냥 넘기지 말고 한번쯤은 시인하고 사업에도 더욱 분별할 것. 모든 것이 흔들리고 있으니 쥐 ` 말 ` 양띠의 마음을 읽어주고 작은 것에도 관심을 갖고 임할 것. 남 ` 서쪽이 길방향.
 
▶원숭이띠    

마음적으로는 자신감이 넘쳐 있으나 생각대로 풀리지 않으니 답답하겠구나. ㄱ ` ㅈ ` ㅎ성씨 믿는 도끼에 발등 찍힌다는 속담도 한번쯤은 생각해 볼 필요가 있다. 10 ` 11 ` 12월생 자신 없을 땐 붉은색으로 새로운 마음 갖고 추진하라. 손재수 조심.
 
▶ 닭띠

서운하게 하면 자신의 마음도 불편함을 알라. 3 ` 7 ` 11월생 동업자와 의견 대립하고 자녀들과 대화가 필요할 때. 천국은 마음으로부터 오는 것이니 마음을 넓게 가질 것. 들어 낮아 있으면 짜증이 심각하고 신병까지 우려되는구나. 신경 쓰는 일 피할 것.
 
▶ 개띠

급히 서둘다가 지금보다 더 불이익 당할 듯. 1 ` 3 ` 6월생 모든 문제는 시간을 두고 풀어라. 마음이 어두우면 가정도 사업도 침체되는 운. ㄱ ` ㄴ ` ㅅ ` ㅊ성씨 지나치게 친절하면서 접근하는 자 피함이 좋겠다. 둘보다 하나로 만족할 것. 구설 조심.
 
▶ 돼지띠

토끼 ` 돼지 ` 닭띠를 경계하지 말고 손잡고 일할 때 당신의 길은 열릴 듯. 서로가 서로를 감싸 주어도 힘든 상황에 각자가 따로 행동하니 더욱더 헤어나기 힘든 상황이구나. 5 ` 10 ` 12월생 불로소득은 하루아침에 이루어 질 수 없음을 상기할 것.
 
자료제공=구삼원  02) 959-8493,  010-5584-9393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버라이어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