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기중앙회.중진공, 혁신.공정거래 협약

새만금일보 | 기사입력 2019/05/14 [09:30]

중기중앙회.중진공, 혁신.공정거래 협약

새만금일보 | 입력 : 2019/05/14 [09:30]

중소기업중앙회(회장 김기문)와 중소벤처기업진흥공단(이사장 이상직)은 13일 서울 여의도 중소기업중앙회에서 제31회 중소기업주간의 첫 행사로 중소벤처기업 혁신성장 및 공정거래 실현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업무 협약은 양 기관 간 상호 유기적인 협력체계를 구축해 중소기업의 혁신성장 지원 및 공정경제 실현을 위해 상호 지원 사업을 연계하고 협력함으로써 중소기업 지원제도의 실효성 강화를 위해 마련됐다. 
앞으로 양 기관은 ▲4차 산업혁명 대응 중소벤처기업 경쟁력 제고 ▲중소벤처기업 해외진출 지원 ▲협동조합 공동사업 활성화 지원▲중소벤처기업 인식개선 및 일자리 미스매치 해소 ▲불공정거래 피해 및 경영위기 기업 지원 ▲정책공조 추진 및 지역 협력네트워크 구축 등에 대해 적극 협력하기로 했다.
이상직 중진공 이사장은 “이번 업무협약은 355만 중소기업 권익을 대변하는 ‘중기중앙회’와 중소벤처기업 지원 대표기관인 ‘중진공’이 만나 협력을 다짐하는 뜻 깊은 자리”라며“향후 중소벤처기업 현장부터 해외진출까지 중기중앙회와 더욱 긴밀한 협업을 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중소벤처기업의 혁신성장과 공정경제 생태계 조성을 통해 유니콘 기업이 더 많이 탄생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박형권기자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