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7회 무주산골영화제 관객 이벤트 프로그램 공개

새만금일보 | 기사입력 2019/05/20 [09:33]

제7회 무주산골영화제 관객 이벤트 프로그램 공개

새만금일보 | 입력 : 2019/05/20 [09:33]


초여름의 낭만 영화제, 제7회 무주산골영화제가 산골 무주를 찾을 관객들을 위한 다채로운 이벤트 프로그램을 공개했다.
지난해 관객 이벤트 프로그램을 확장시켜 관객들로부터 큰 호응을 이끌어낸 무주산골영화제는 올해에도 새롭고 다양한 시도를 통해 관객들에게 잊지 못할 즐거움을 선사하고자 한다.
먼저 무주산골영화제만의 특별한 기획력으로 업그레이드된 산골콘서트 공연 라인업이 관객들을 기다린다.
6월 5일 오후 7시 전 세대의 마음을 울리는 감동적인 목소리 소유자, 가수 양희은의 개막식 축하 공연을 시작으로 달콤한 멜로디와 섹시한 보이스로 여심을 사로잡은 싱어송라이터 10cm(십센치) 권정열과 세밀하면서 사랑스러운 가사로 공감을 불러일으키는 밴드 소란, 대중들에게 따뜻한 위로를 전하는 옥상달빛의 공연이 이어진다.
이와 함께 특유의 음색으로 대중의 사랑을 받고 있는 김필과 감성 싱어송라이터 빌리어코스티, 사계절의 감성을 노래하는 은종 등 자신만의 개성이 뚜렷한 젊은 뮤지션들의 공연과 전북경제통상진흥원 전북사회적경제페스티벌과 함께 전북지역에서 활발하게 활동 중인 문화 공연팀들의 다양한 공연이 펼쳐진다.
그리고 올해 영화제의 주요 야외 프로그램이 진행될 무주등나무운동장에는 이천희·이세희 형제가 만든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하이브로우 HIBROW’와 함께 관객들을 위한 특별한 공간이 마련된다.
 ‘하이브로우 존’이라는 이름으로 새롭게 탄생할 낭만스테이지는 이벤트 무대 및 관객 쉼터, 하이브로우 팝업 스토어, F&B 숍, 산골책방 등 모두 아우를 수 있는 독특한 공간으로 구성돼 관객에게 색다른 공간의 즐거움을  전해줄 것이다.
이천희, 이세희 형제는 영화제 기간 무주를 방문해 스페셜 토크로 관객들을 만날 예정이다.
이와 함께 영화제를 찾은 관객들에게 독서와 휴식의 시간을 제공해온 산골책방은 올해 1세대 독립출판물전문서점인 ‘유어마인드 YOUR-MIND’와 함께 진행한다.
소형 출판사 및 개인에 의해 제작된 독립출판물과 아트북을 중심으로 운영 중인 유어마인드의 특별한 북큐레이션을 통해 평소 쉽게 접하기 어려웠던 개성 가득한 독립출판물을 선보일 예정이며 더불어 출판사 유어마인드를 통해 <무슨 만화>를 발표한 작가와 함께 하는 스페셜 프로그램도 함께 준비된다.
또한 다채로운 토크 프로그램이 관객을 찾는다.
배우 특집 프로그램 ‘넥스트 액터’의 주인공 배우 박정민과의 토크를 비롯 지난해 덕유산국립공원에서 큰 인기를 모은 김영만 아저씨의 앙코르 색종이 접기, MBC 라디오 ‘배철수의 음악캠프’의 작가 배순탁과 영화 <화차>, <낮은 목소리>의 감독 변영주가 함께 하는 뮤직&무비 토크가 준비돼 관객에게 또 다른 재미를 선사할 것이다.
마지막으로 그동안 다양한 체험형 프로그램으로 관객들에게 휴식과 즐거움의 시간을 선사해온 산골공방이 올해엔 한국임업진흥원과 무주 마을공동체지원센터 ‘촌락마켓’과 함께 예년보다 더욱 풍성한 프로그램으로 관객들을 맞이할 예정이다.
제7회 무주산골영화제 관객 이벤트 프로그램 세부 사항은 영화제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올해 영화제는 6월 5일부터 9일까지 5일간 무주군 일대에서 열린다./정을윤 기자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