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롯데백 전주, 익사이팅 스포츠 박람회 진행
 
새만금일보 기사입력  2019/06/13 [09:28]

롯데백화점 전주점(조환섭 점장)은 오는 14일부터 18일까지 6층 행사장에서 여름맞이 ‘Exciting스포츠 박람회’ 행사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행사장 전체를 ‘대규모 박람회’ 대전으로 진행하고 스포츠, 아웃도어, 휘트니스, 란제리 상품군으로 구성해 총 20억원의 물량을 준비했다.
여름이 본격적으로 다가오는 만큼 여름 인기 상품을 최대 70% 할인 판매하며 줌바댄스 시연, Run&Game이벤트 체험, 안마기/자세교정 체험 등 고객들이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도록 체험형 박람회 형식으로 준비했다.
특히 이번 행사는 롯데백화점 전주점 영업팀과 상품본부의 ‘분권 실험’으로 탄생한 지역MD팀 정두나 바이어와 적극적인 소통을 통해 수도권 지역 위주로 진행 됐던 행사를 전주점에 최초로 진행하게 된 데 큰 의미가 있다.
올해 처음 런칭한 국내 우먼 애슬레저 브랜드‘망고스틴’을 전주점에서 백화점 업계 최초로 오프라인에 선보이며 ‘심리스 레깅스 2종세트’ 상품을 파격가인 6,900원(300장 한정) 판매할 계획이다.
롯데백화점 조환섭 전주점장은 “상품 행사와 더불어 고객들이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는‘체험형 박람회’를 준비 하면서 고객들이 선호하는 스포츠,아웃도어,란제리 브랜드 초특가 상품과 직접 참여하고 운동을 배울 수 있는 행사를 준비했다”며“특히 본격적인 여름 시즌이 다가오는 만큼 최근 트렌드를 반영한 어글리 슈즈 및 뉴트로 패션을 통해 고객들이 다양한 쇼핑 경험을 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고 말했다.
/박형권기자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기사입력: 2019/06/13 [09:28]  최종편집: ⓒ 새만금일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