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북은행 임용택 은행장 명예사회복지사 위촉

새만금일보 | 기사입력 2019/07/02 [10:21]

전북은행 임용택 은행장 명예사회복지사 위촉

새만금일보 | 입력 : 2019/07/02 [10:21]

전북은행 임용택 은행장이 민간기업 대표로는 최초로 명예 사회복지사로 위촉됐다.
JB금융그룹 전북은행(은행장 임용택)은 1일 임용택 은행장이 전북은행 여의도사옥 대회의실에서 한국사회복지사협회(회장 오승환)로부터 명예사회복지사로 위촉됐다고 밝혔다.
이날 위촉식에는 한국사회복지사협회 오승환 회장, 전북사회복지사협회 배인재 회장, 전북은행 임직원 등이 참석했으며 임용택 은행장에게는 위촉패 및 사회복지사를 상징하는 ‘파워 소셜워커 뱃지’가 전달됐다.
사회복지사로 위촉된 임용택 은행장은 지난 2014년 은행장 취임 이후 사회공헌사업을 대폭 확대 해 다양한 지원 사업을 펼치고 있는 가운데 특히 2016년부터는 전북사회복지사협회와 함께 매년 ‘사회복지사 힐링 데이’를 개최하고 있다
특히 임행장은 사회복지사들에게 쉼과 회복의 기회를 제공하고, 교육 참여 편의 및 금융지원 만족도를 크게 향상시키는데 기여한 공로로 민간기업 대표로는 처음이자 전북에서는 두 번째로 명예사회복지사로 위촉됐다.
임용택 은행장은 “사회복지사가 힘을 내야 복지 대상자들이 행복해지고 나아가 지역사회가 밝아진다는 믿음으로 앞으로도 지속적인 교류와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며“명예사회복지사로 위촉된 만큼 그 이름에 걸맞게 도움이 필요한 곳에 따뜻한 금융을 실현하기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박형권기자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