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세계수영선수권대회서 전주관광 홍보 나서

새만금일보 | 기사입력 2019/07/17 [09:39]

광주세계수영선수권대회서 전주관광 홍보 나서

새만금일보 | 입력 : 2019/07/17 [09:39]


전주시가 국내외 관광객 유치를 위해 ‘2019 광주FINA세계수영선수권대회’에 참가한 선수단과 관람객을 대상으로 전주관광 홍보에 나선다.

시는 17일 ‘2019 광주FINA세계수영선수권대회’의 아티스틱수영 경기가 열리는 광주광역시 염주종합체육관에서 대회 관람객을 대상으로 전주 관광 홍보관을 운영한다고 16일 밝혔다. 세계 최정상급 수영선수 7,000여 명이 참가하는 이번 대회는 지난 12일부터 오는 28일까지 염주종합체육관 등 5개 경기장에서 진행되고 있다.

시는 이번 대회에 참가하는 선수단과 관람객에게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하기 위해 전북도와 도내 2개 시ㆍ군과 릴레이 방식으로 관광 홍보관을 운영할 예정이다. 아울러 시는 관광 홍보관을 통해 전주시 주요 관광명소와 대표 음식을 소개하고 전주여행에 길잡이가 될 전주여행지도 등 홍보물을 배부하는 등 국내외 관광객 유치를 위한 관광홍보마케팅을 전개할 방침이다.

시는 또한 국내 관광객뿐만 아니라 외국인 관광객을 유치하기 위해 문화관광해설사를 관광 홍보관에 배치해 전주시의 대표 관광목적지인 전주한옥마을과 전북도 대표 관광지로 선정된 덕진공원의 새로운 매력을 소개하고 전주의 자랑스러운 음식과 문화, 역사 등을 홍보할 계획이다.

특히 시는 전주홍보관 방문객들을 위한 문화관광해설사와의 맞춤형 전주여행 상담을 진행하고 여행 트렌드 분석을 위해 방문객을 대상으로 전주여행에 대한 설문조사를 시행하는 등 보다 내실 있는 전주여행 정보를 제공키로 했다.  /조세형 기자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