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7월 29일 (음력 6월 27일)

새만금일보 | 기사입력 2019/07/28 [18:42]

2019년 7월 29일 (음력 6월 27일)

새만금일보 | 입력 : 2019/07/28 [18:42]







▶ 쥐띠

쓸데없이 한 말이 문제가 생긴다. 하늘밖에 모르는 일이 그 사람이 알고 있으니 기가 막힐 일. 북쪽 ㄱ ` ㅈ ` ㅂ성씨에게 사정을 말하면 수습해 줄 듯. 세상에 비밀은 없다는 이치를 알라. 마음이 편해야 모든 것이 편하니 붉은색으로 마음의 안정을 찾을 것.




▶ 소띠

비밀을 마음에 담지 못하는 성격에 부부간에 있었던 일을 친구에게 말해서 그 말이 메아리가 되어 밤에 큰 소리가 날 듯하니 잡담은 금물이다. 받을 것 못 받고 줄 사람은 많으니 힘이 들겠다. 도움의 손길을 뿌리치지 않는 것이 좋을 듯.




▶ 범띠

때 아닌 까치소리로 반가운 소식을 맞고 때 아닌 수입도 올리니 오랜만에 기분이 풀리는 하루. 기분 좋아 과속하면 더 몇배가 슬퍼지는 오후가 되니 조심하라. 늦은길 주의. 4 ` 8 ` 12월생 받을 것 독촉하라. 의욕이 상실될 수 있으니 적극적인태도 요구.




▶토끼띠

취중에 하는 말이 백배로 효험이 있는 날이다. 공짜로 얻어먹고 푸념한 그 한마디가 그에게 심중을 울리니 더욱 친밀함이 올 듯. 연인의 마음도 열리는 날. 돼지 ` 범 ` 닭띠가 힘이 되어 줄 듯하다. 1 ` 3 ` 4월생 언행으로 말미암아 눈물 날 듯.




▶용띠

근면 성실한 태도에 주위 사람들의 호응을 받겠다. 현재는 별 소득이 없을지라도 꾸준한 노력이 덕이 되어 승진하는 데에도 도움이 될 것이다. 연상 ` 연하의 인연되어 구설이 우려 된다. 어려운 일은 친지와 의논함이 좋다. 화합의 장을 열어라.




▶뱀띠

흐트러져 있던 재물이 모이는 격이며 직장인은 상사에게 칭찬도 받겠다. 동쪽에 귀인이 있겠으니 언행 조심하고 겸손한 태도가 좋을 듯. 5 ` 7 ` 12월생 사랑싸움 길면 길수록 사이는 멀어질 듯. 금융계 투자는 길하나 큰 욕심은 금물.




▶말띠

관찰력 ` 투시력 만점의 당신은 용기가 부족하다. 망설임에 중요한 일을 추진 못해 때를 놓칠 일이 있을 듯. 용기를 가지고 추진해 보라. 그리고 남에게 계산할 것은 정확성으로 대할 것. 애정은 후퇴 후에 다시 만나라. 침착하게 대처 함이 좋을 듯.




▶양띠

지금보다 미래를 생각하는 마음을 주변에서 알아주는 날이 오늘이다. 말없이 야망을 키운 것이 곧 이뤄질 것이며 1 ` 7 ` 9월생 지금 서 있는 자리는 있을 곳이 못 된다. 북 ` 서쪽 사람 조언이 필요함. 처세에 주의하고 한길만을 택함이 옳다.




▶원숭이띠

질투의 눈빛이 상대방을 자기것으로 만드는 투시력을 발휘하게 되 굳게 다문 입을 열게 한다. 타인의 정보를 듣는 오늘은 사업에 힘이 되겠다. 1 ` 3 ` 11월생 잡아라. 놓칠 염려 있다. 변동하려면 속히 할 것. 기회를 잘 포착해서 운을 잡아라.




▶ 닭띠

희생정신이 있어 남에게 해를 주지 않는 당신에게 누가 시비하랴 옆사람 눈치 보지 말고 자신의 이상을 밀고 나가라. 만약 힘이 약하거든 ㄱ ` ㅇ ` ㅎ성씨와 상의하고 두 가지 직업은 골치 아프다. 기혼자는 처가에 신경 쓰고 미혼자는 곧 배우자 찾게 된다.




▶ 개띠

책임을 다하는 충성심에 상사가 알아서 당신의 깊은 속사정을 듣고자 하는 날이다. 그러나 사사로움에 속마음을 말하지 마라. 오늘 뿐이다. 겸손이 약이다. 답답한 마음에 음주는 금물. 2 ` 3 ` 12월생 당신을 찾고 있으니 마음을 받아줄 것.




▶ 돼지띠

쉴새없이 분주한 노력으로 주머니가 무거워진다. 사랑하는 사람 모르게 비상금을 챙겨라. 그 돈이 곧 쓰일 때가 다가온다. 선의의 거짓말은 무사통과 되는 날. 북 ` 서쪽에는 가지 마라. 지출만 생긴다. 2 ` 9 ` 10월생 냉가슴 앓는 격.




자료제공=구삼원 02) 959-8493, 010-5584-9393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버라이어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