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8월 12일 (음력 7월 12일)

새만금일보 | 기사입력 2019/08/12 [06:04]

2019년 8월 12일 (음력 7월 12일)

새만금일보 | 입력 : 2019/08/12 [06:04]




 

▶ 쥐띠

현명한 판단으로 어려움은 무난히 넘긴다. 모든 일이 화합을 이루니 매사가 순조롭다. 이성적으로는 자존심이 상하는 일이 많다고 해서 짜증을 내서는 안된다. 좀 시간을 두고서 결정해야 된다. 남쪽은 불길하니 가지 마라.

   

▶ 소띠

경제적으로나 애정적으로 마음대로 안된다하여 운명을 탓하지 마라. 현재 입장에서 좌절이 최선이 아니다. 결단성있게 계획을 세워 인내력으로 이 순간을 슬기롭게 헤쳐 나가라. 적색이 길운. 타인 일엔 신경 뚝 끊어라.

   

▶ 범띠

항상 분주한 일과에 피로가 겹치니 건강을 돌보아야 하며 어려운 일은 혼자서 고민하지 말고 동료들의 협조를 받아서 해결하는게 유리하다. 사랑하는 사람을 만났어도 잡을 수가 업어 답답. 동업자와 언쟁 조심할 것. 긍정적으로 추진.

   

▶토끼띠

재주도 많고 대인관계도 원만하지만 어떤 일이 닥치더라도 끝까지 갈 수 있다는 자신감으로 밀고 나가라. 인생은 곡예사가 좋다는 것처럼 어려울 때와 즐거울 때는 대비되듯 희비가 엇갈리는 게임이다. 중단 말고 전진하라. 5 ` 7월생 조심.

   

▶용띠

겉으로는 진실한 것처럼 대해도 속마음은 이기적인 당신이다. 그런 성격을 버려야 만이 자신도 진실한 사람을 만날 수 있다. 1 ` 5 ` 9월생은 자신이 만든 복잡한 애정관계를 청산해야 사업에도 대성할 수 있다. 마음편한 것이 제일.

   

▶뱀띠

답답한 일들이 목전에 있을지라도 침착하게 처신함이 좋겠다. 자신이 저지른 잘못은 반복되는 일이 없도록 반성하라. 지금부터라도 늦지 않았으니 새로운 각오로 전진함이 좋겠다. 자녀에게 행운 소식. 7 ` 8 ` 9월생 노란색 삼가.

   

▶말띠

마음만큼 행동이 따라주지 않아 답답한 상태. 그러나 미련 버리고 희망을 갖고 전진함이 좋다. 가정에 각별한 관심이 요구되는 날이다. 건축업 ` 생산직의 종사자는 뒷일을 생각하라. ㄱ ` ㅇ ` ㅂ성씨는 4 ` 6 ` 8월생 조심.

   

▶양띠

소자본이라도 과감히 투자하면 생각보다 득이 크다. 진실됨과 근면함으로 찬사도 받겠다. 어려운 일은 타인에게 협조를 받아서 이루는 수. 애정은 남자 쪽에서 너무 적극적이다. 1 ` 3 ` 7월생은 자신감 유무에 승리가 좌우 된다.

   

▶원숭이띠

의욕이 상실 되 중도에 포기할 염려 있다. 애정에는 참견보다는 대화로서 감싸주고 마음의 문을 열어 냉정함을 풀어라. 변동이나 새로운 것을 구상해도 힘이 못 미쳐 생각만으로 끝나기 쉽다. 11월생 자기 자신을 억제할 것.

   

▶ 닭띠

과거는 모두 잊어버리고 새로운 계획으로 최선을 다할 때. 현재는 힘들지만 조만간 뜻한 바를 성취할 수 있다. ㄱ ` ㅈ ` tL는 애정에 갈등이 있겠으나 곧 미운정이 변해 사랑으로 승화할 수. 검정색이 길조. 동 ` 서쪽 길하다.

 

▶ 개띠

여자문제라 크나큰 화근으로 발전할 염려 있다. 서로가 이해와 양보하는 자세가 요구된다. 배필은 따로 있다. 나이차이가 많은 것은 문제가 되지 않지만 문제는 불륜관계이다. 3 ` 5 ` 7월생 조심할 것. 여자는 연하의 사람을 경계하라.

   

▶ 돼지띠

마음이 두 곳에 있으니 주위가 산만하여 한 가지 일도 제대로 못하고 방황하는 수가 있다. 확실한 계획을 설정해 놓고 노력함이 좋겠다. 자녀일로 마음이 무겁고 답답하다. 대화로 풀어라. 2 ` 8 ` 9월생 북쪽사람 조심함이 좋을 듯.

   

자료제공=구삼원 02) 959-8493, 010-5584-9393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버라이어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