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9월 6일 (음력 8월 8일)

새만금일보 | 기사입력 2019/09/05 [17:12]

2019년 9월 6일 (음력 8월 8일)

새만금일보 | 입력 : 2019/09/05 [17:12]

 

▶ 쥐띠

하면 잘될 줄 알았는데 말만 사장이니 미칠 정도로 풀리지 않는구나. 그대의 방향을 알고 때가 어느 때인지를 알아 실행하라. 특별한 일이 아니면 주부는 가정을 지킬 수 있는 시간을 많이 갖는 것이 가정을 위하는 길이다.

   

▶ 소띠

작은것에서부터 큰 것이 시작되는 법. 안일한 생각과 잡념은 버리고 현실에 맞게 헤쳐 나가라. 너무 큰 욕심은 화를 낳게 되니 과욕은 금물. 애정에는 자존심이 필요치 않다. 진실로 대할 때 상대는 알아준다.

   

▶ 범띠

경쟁자는 멀리 있는 것이 아니다. 상대가 강하게 대하여도 성급함을 자제하고 서서히 지혜롭게 대항하라. 상대를 무릎 꿇게 하는 길은 무언의 대답이다. 순간순간 감정을 억제함은 만사 편안한 길. 조금만 더 인내하면 대길.

   

▶토끼띠

기분에 따라 살아가는 성격 때문에 가정에 다툼이 있다. 뛰어난 재주도 있고 구상력이 있어 부지런히 동분서주 하지만 계획에 차질 있을 듯. 가족과 함께 털어 놓고 협조를 구하라. 7 ` 8 ` 10월생 남 ` 북간에서 도움 줄 듯.

   

▶용띠

지금은 의견차이로 다툴 때가 아니다. 최대한의 생각으로 손실을 최소화할 수 있는 길을 찾아야 할 때다. 순간의 결정은 비극을 초래할 수 있으니 급한 성격을 자제하라. 아이들이 보고 있다. 부모의 도리를 생각할 것.

   

▶뱀띠


서로의 이익만 추구하다가 보면 의견대립이 있으니 혼자 고민하지 말고 친지의 자문을 받아 처리함이 좋을 것 같다. 벌려 놓은 일은 시간이 해결해 주니 서로 양보하는 마음으로 화해하라. 2 ` 8 ` 10월생 애정은 한길만 택할 것.

 

▶말띠

사랑에는 받는 것과 주는 것은 서로 진실이 있어야 한다. 겉으로의 감정만으로 사랑을 표현한다는 것은 속빈 강정과 같음을 알라. 남에게 베풀었으면 그만큼 마음이 넉넉해지는 것처럼 내마음 넓게 갖고 상대를 포옹하라.

   

▶양띠
말 한마디고 천냥 빚을 갚는다고 하지 않았는가. 아무리 감정이 앞선다고 할 말과 안할 말을 구분해서 하라. 너도 하면 나도 한다는 감정 대립은 금물. 상대의 마음을 잘못 알고 있으니 오해가 크다. 북쪽사람 조언 필요.

   

▶원숭이띠

자기가 진행하는 일이나 가진 것을 만족하지 못하면 바라던 일들을 성취해도 만족을 느끼지 못한다. 지나친 호의를 경계하라. 애정에 난이 심할 듯 이럴수도 저럴수도 없는 입장에서 고민하는 격. 1 ` 2 ` 3월생 푸른색으로 자신을 나타내라.

   

▶ 닭띠

조금씩 풀리면서 계획에 차질 없이 이루어지는 시기가 오고 있으니 침착하게 진행시켜라. 애정은 분명한 태도를 보여야지 무분별한 행동은 자신을 망치는 일이다. 북쪽에 귀인이 있고 10 ` 11 ` 12월생 의상은 검정색 길조.

   

▶ 개띠

모든 만족은 마음에서부터 오는 법. 아무리 물질적인 것이 많다고 부자가 아니다. 모든 것은 마음이 부자여야 풍족함이 있는 것이다. ㅅ ` ㅇ ` ㅁ성씨 자신의 마음을 읽어줄 사람을 먼곳에서 찾지 말고 가까이에 있음을 알라.

   

▶ 돼지띠

그대의 속 타는 마음을 누가 알까 자기일은 자기가 처리할 문제이다. 냉정을 되찾고 사소한 감정이 큰일을 그르칠 수 있으니 참을성 있게 오늘일은 오늘 처리하라. 운전대는 잡지 말 것. 2 ` 4 ` 6월생 검정색 금물.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버라이어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