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라이어티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2019년 9월 19일 (음력 8월 21일)
 
새만금일보 기사입력  2019/09/19 [09:23]


▶ 쥐띠

벌려 놓은 일은 오늘로 끝내라. 결심을 내일로 미루면 손해가 크다. 투기는 처음은 기분 좋았으나 중반부터는 하락의 일로 걷는다. 말조심을 해야 할 하루다. 그리고 사람 속을 알아보는 독심술이 필요한 때. 남쪽 대길.

 

▶소띠


정상이 보이듯 아침에 까치가 울더니 윗사람에 조언에 용기백배로 행운이 있구나. 지나친 욕심만 부리지 않으면 기분 좋은날 소망은 이루어질 듯. 단, 3 ` 9 ` 11월생을 조심해야 된다. ㄴ ` ㅂ ` ㅎ성씨는 남 ` 동쪽에 행운이 비친다.

 

▶ 범띠

오늘은 남에게 도움만 주었지 자기에게는 아무런 이득이 없다. 그러나 봉사하는 즐거움이 사랑하는 사람에게 돌아간다. 함께 사는 사람이 4 ` 6 ` 12월생이면 주의 깊에 관찰해 보라. 실속이 없어도 때가 되면 마음에 평화가 오겠다.

 

▶토끼띠

주변 사람들의 말을 귀담아 들어라 하고자 하는 일에 도움 될 듯. 그리하면 가뭄에 단비가 오듯 일이 풀릴 것 같으나 물건이 나가는 것은 많으나 들어오는 건 없다. 4 ` 8 ` 10월생 자식 걱정 애정에도 지나친 신경으로 갈등의 이탈로 고심할 듯.

 

▶용띠

기다리고 기다리던 매매건에서 소식이 올 듯. 기분은 좋으니 일이 순조롭게 풀려 상사나 사랑하는 사람으로부터 칭찬도 받을 수다. 잡념을 버리고 하는 일손 중단하지 말 것. 3 ` 8 ` 11월생 이제 빛이 보인다. ㅈ ` ㅊ ` ㅍ성씨 갈등 해소됨.

 

▶뱀띠

벼는 익을수록 고개를 숙인다호 했다. 겸손한 자세로 사물을 보아라. 인내가 필요할 때. 구름 걷히고 곧 태양이 빛난다. ㄱ ` ㅂ ` ㅇ성씨는 공짜 술이 생기는 날. 급한 것은 금물임을 알라. 2 ` 7 ` 11월생 욕심이 잉태하면 죄를 낳게 된다.


▶말띠

원숭이는 나무에서 떨어져도 다치지 않는 요령이 있다. 사업가가 구설이 있다해서 움츠려 들지 마라. 2 ` 7 ` 10월생이 당신에게 용기를 불어 넣어 줄 것이다. 붉은색은 용기와 힘을 주는 색이니 맘껏 활용해 보라. ㄱ ` ㅂ ` ㅎ남쪽 길.

 

▶양띠
생각 밖에 일이 불리하게 돌아간다. 성급히 굴면 더 해가 될 것이다. 뱀 ` 원숭이 ` 닭띠에게 도움을 청하면 순조롭게 풀릴 듯. 당신은 지금 꿈을 꾸고 있는 것은 아닌지. 마음의 갈등을 풀라. 울상은 좋지 않다. 3 ` 9 ` 10월생 건강에 주의해야겠다.

 

▶원숭이띠

기차는 자기만이 가는 길이 있다. 있던 곳에서 옮기려 하지 마라. 현 상태가 적격이다. 송충이는 솔잎을 먹는 법. 인내로서 자리를 지켜라 7 ` 8 ` 9월생 상의는 백색 하의는 흑색을 착용할 것. ㄴ ` ㅁ ` ㅍ성씨는 주변을 정리 하라.

 

▶ 닭띠

열 개 얻어 다섯 개는 남을 주고 다섯 개는 자신이 가지면서 왠 고치사란 말인가 남쪽사람에게 자기 자랑만하면 망신당할 수. 3 ` 9 ` 11월생의 마음 읽는 법을 배워라. 승리자는 말이 없다. ㅇ ` ㅂ ` ㅅ성씨는 현 위치에서 한번더 전진하면 길.

 

▶ 개띠

생각도 많고 고집도 강한 사람으로 자기만의 이익을 버리고 주변사람에게 시선을 흘려서 관심을 갖도록 자기 몫을 다 했을 때 1 ` 5 ` 8월생은 크게 얻게 된다. 남쪽사람 이유 없이 신경질 부리게 될 듯. 지금은 변명 할 때가 아니다.

 

▶ 돼지띠

사랑하는 사람에게 이정 받는 일에 종사하면 좋겠으나 현재는 오해의 상태다. 그러나 조만간 미래에 칭찬 받게 되는 전화위복의 계기가 될 듯. 미래에 칭찬받게 되는 전화위복의 계기가 될 듯. 1 ` 7 ` 12월생 남의 힘이 필요할 때 서북쪽 사람에게 도움 청할 것.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기사입력: 2019/09/19 [09:23]  최종편집: ⓒ 새만금일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