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10월 15일 (음력 9월 17일)

새만금일보 | 기사입력 2019/10/14 [18:32]

2019년 10월 15일 (음력 9월 17일)

새만금일보 | 입력 : 2019/10/14 [18:32]

 

▶ 쥐띠

자신감으로 전진하는 건 좋으나 방심은 금물. 새로운 길을 선택할 때 유혹의 손길이 뻗치는 건 아닌지 한번쯤 심사숙고 해 볼 필요 있다. 쉽게 찾아온 행운이 곧 물거품으로 변할 수 있음을 명심할 것.

   

▶ 소띠

1 ` 9 ` 10월생 계획대로 이뤄지지 않는다고 낙심 말라. 신념을 굽히지 말고 두 배 이상의 노력을 해야겠다. 주위의 시선이 당신에게 집중하고 있음을 잊어서는 안된다. 동 ` 북간 유혹을 조심할 것.

   

▶ 범띠

가뭄에 물이 필요하고 추운 겨울철에 불이 필요하듯 당신은 지금 진실과 즐거움을 동시에 추구하고 있다. 상대를 믿었기에 금전에 미워 울고 있다. 1 ` 2 ` 12월생 받을 건 받고 할 말은 하라. 남쪽사람 믿다가 허송세월 간다.

   

▶토끼띠

생각한 일들이 지연된다고 좌절하지 말라. 산 넘어 산이 있듯이 뜻이 있는 곳에 길이 있다. 5 ` 8 ` 10월생 동 ` 북쪽 귀인 만나 새로이 도전하라. 옛것은 잊고 새 출발 할 것. 취직운 동 ` 북간에 있다.

   

▶용띠

좋은 기회는 여러 번 오지 않는다. 한 번의 절호의 기회를 놓치면 허황된 꿈만 키운다. 서로 잘 해보기로 한 것은 잊어버리고 약속이행 못하게 되면 결국은 불행해진다. 3 ` 8 ` 9월생 후회하지 말 것.

   

▶뱀띠

과거의 고초를 한탄 말고 현실에 충실 하는 것이 현명한 사람이다. 지난날을 거울삼아 더욱더 충실히 산다면 부러울 것이 없게 된다. 배필은 가까운 곳에 있다. 3 ` 5 ` 12월생 혼사 말이 곧 남 ` 서쪽에서 온다.

   

▶말띠

이치에 맞지 않는 일에 고집을 세우다가 금전문제에 개입되면 송사를 치룬다. 상대를 너무 믿다가 난처한 입장멘 처할 애정운이다. 언행을 조심하고 건강관리 철저. 남쪽사람 믿지 마라. 망신수 있다.

   

▶양띠
성급한 행동은 금물이다. 사업변동이나 창업은 신중을 기해서 함이 좋을 듯. 형제간 금전적으로 얽힌 사업시작은 일관 전진의 지름길을 예고한다. 남쪽 혈육 간에 협조는 운세에 큰 힘이 될 수.

   

▶원숭이띠

모든 일이 순조롭게 풀리나 필요이상의 지출 예상. 주위에서 당신에게 도전해도 감정적 대처 말고 참는 것이 상수임을 알라. 인생의 허무감에 빠지면 우울증에 걸리니 유의할 것. 사업 진행할 때.

   

▶ 닭띠

친척사이에 금전관계나 동업에 함께 연루되면 의사와 상관없이 고통 받는다. 처가의 도움이라면 받아도 좋으나 친가의 도움이라면 거절하라. 얼굴 붉힐 일 생길 듯. 서쪽 대길. 직업 변동 하지 말 것.

   

▶ 개띠

하는 일이 계획대로 순조롭다. 6 ` 8 ` 11월생은 현재 하는 일을 변동하거나 이동 하는게 좋다. 진행이 원활하다. 자녀 일에 신경 써야 할 때. 무관심은 원망소리만 높인다. 지혜로운 판단이 필요.

   

▶ 돼지띠

몸과 마음이 피곤할 때다. 휴식과 안정이 요구된다. 생각대로 안 된다면 재검토가 필요하다. 애정은 불륜관계를 청산하고 자신이 가야 할 바른 길을 찾아라. 2 ` 8 ` 11월생은 투자 조심. 붉은색으로 단장.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버라이어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