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영화영상 전문인력 양성 워크플로우 모집
 
새만금일보 기사입력  2019/10/24 [09:34]

 

 

매년 촬영과 편집에 대한 교육 프로그램을 진행해온 전주영화제작소가 10월부터 12월까지 지역 영화영상 전문인력을 양성을 위해 영화·영상에 관심이 있는 일반인을 대상으로 ‘영화영상 전문인력 양성 워크플로우 교육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현장에서 활동 중인 촬영감독, 편집기사, 색보정 전문가 들을 초빙하여 촬영, 편집, 색보정에 대한 중·고급 강좌를 진행함으로써 영화 제작에 필요한 실질적인 프로그램으로 운영된다.

‘영화영상 전문인력 양성 워크플로우 교육 프로그램’은 영화제작 과정에 맞게 촬영, 편집, 색보정 순으로 진행되며 각각의 교육 프로그램이 연계된 형태로 구성됐다.

영화 촬영 교육 프로그램에는 카메라의 기술 이해와 콘티를 통한 영상 실습을 진행되고 실습과정에서 제작한 영상을 활용해 후반제작 과정의 기본적이고 세부적인 편집과 색보정 교육을 진행함으로써 영화제작 과정의 전반적인 영역을 학습하게 된다.

교육은 분야별 2주 간격으로 주말에 6시간씩 진행된다.

촬영, 편집, 색보정 교육 3가지 강좌 모두 개별 신청이 가능하며 한 강좌당 3만원, 통합 수강 시 7만원으로 가격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신청은 23일부터 진행되며 교육마다 마감일이 다르다.

촬영 교육은 11월 5일, 편집 교육은 11월 19일, 색보정 교육은 12월 3일까지 접수가 마감된다.

E-mail로만 신청서 접수를 진행한다.

제출 서류와 자세한 내용은 전주영화제작소 홈페이지 및 전주영화제작소 교육사업담당(063-282-1400으로 문의하면 된다./이인행 기자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기사입력: 2019/10/24 [09:34]  최종편집: ⓒ 새만금일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