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11월 8일 (음력 10월 12일)

새만금일보 | 기사입력 2019/11/07 [15:58]

2019년 11월 8일 (음력 10월 12일)

새만금일보 | 입력 : 2019/11/07 [15:58]

 

▶ 쥐띠

인생의 삶은 도박을 하는 것보다 연극인이 살아가는 것처럼 연극을 연출하면서 살아가라. 남의 것을 탐하려다가 자기 것까지 몽땅 빼앗기게 된다. 수입보다 지출이 많은 격. 5 ` 9 ` 10월생 쥐띠 남편은 직업을 갖게 하라.

   

▶ 소띠

용기가 부족하고 결단력이 없어 잘 되어 갈 일도 늦어질 수 있을 듯. 오늘 일은 오늘로 끝내라 내일은 더 많은 일이 기다리고 있다. 2 ` 8 ` 11월생의 남편을 둔 아내는 북동쪽에 귀인을 찾아라. 닭 ` 돼지 ` 용띠 부부는 함께 뛰어라. 가정이 윤택할 수.

   

▶ 범띠

함께 살고 있는 사람이나 동료들 간에도 너무나 지나친 부담을 주지 말고 스스로 알아서 할 수 있는 여건만 만들어 주면 차질이 없겠다. 당신의 오늘 운세는 전기 ` 가스계에 투자하면 재미 좀 볼 듯. 1 ` 6 ` 10월생은 자녀로 신경 쓰일 수다.

   

▶토끼띠

그대가 3 ` 9 ` 10월생으로 여성이라면 여장부이므로 사회활동을 안 하면 가정에 균형이 깨지게 되고 불화를 초래하게 된다. 자신을 지키는 것은 가정을 지키는 것과도 같다. 의류 도자기 전기제품 업을 하는 자는 서서히 풍요로움이 온다.

   

▶용띠

분수밖에 지나친 욕심만으로 사업 확장이나 진급을 하려다가 자기가 높은 덫에 걸릴까 염려된다. 줄 떄는 앉아서 주고받을 때는 동분서주 하며 뛰어야 하는 것 내 것도 아니면서 애간장 태우는구나. 4 ` 8 ` 12월생 기회가 곧 오게 된다.

   

▶뱀띠

철저한 계획을 세워서 추진해야 한다. 용기와 정성 어린 기도만으로 모든 일이 다 되는 것은 아니다. 4 ` 10 ` 11월생은 지혜롭게 더욱 분발해서 가능케 하라. 사업운 오락계통 침체 상태다. 투자를 하고자 하면 섬유업이 길하다.

   

▶말띠

특별한 일이 아니면 여자는 모든 일에 현 위치를 지키는 것이 좋겠다. 5 ` 9 ` 11월생은 자칫 잘못 판단하면 긴 어둠이 터널에서 헤메이게 될 듯. 방향을 알고 때를 선택해서 실행하라. ㄱ ` ㅊ ` ㅎ성씨 자신감이 필요할 때.

   

▶양띠
한 가지 일에 너무나 몰두하다 보면 정신적인 고통으로 노이로제까지 염려되니 각별히 유념하여야겠다. 범 ` 개띠와 함께 사는 사람은 사업운이 풀리질 않겠다. 다정했던 대화도 짜증이 날 듯. 4 ` 5 ` 6월생 이사 하려면 서쪽이 길방.

   

▶원숭이띠

상대가 강하게 대하여도 지혜롭게 대항하려 마음을 돌리며 순간순간의 감정을 억제하라. 북쪽에 큰 것은 해결 안 되고 동쪽에 작은 것은 뜻대로 되는 격이나 자금조달이 힘겨울 듯. ㄱ ` ㅈ ` ㅎ성씨는 욕심 부리지 말고 다음 기회를 잡아라.

   

▶ 닭띠

부부가 화목해야 가정이 평화롭고 사업도 대성할 수 있다. 2 ` 5 ` 11월생은 갈수록 더욱더 쌓아지는 것은 재산이다. 뱀 ` 소 ` 돼지띠 부부의 가정이 해당되는 것이지만 현재는 약간 지연되는 사업운이다. 여자가 활동을 크게 하는 수.

   

▶ 개띠

어제에 고달팠던 일들이 오늘에 웃음꽃을 피우겠다. 참고 기다렸던 보람이 있겠으나 지금보다 미래를 위해 더 한층 노력함이 좋을 듯. ㅈ ` ㅊ ` ㅎ성씨는 멀리 하려고 하는 일에 진행이 잘 된다. 투자는 목재업이 길하다.

   

▶ 돼지띠

정직하고 부지런한 사람이지만 혼자서는 어느 것이든 성사가 불가능이라 7 ` 8 ` 9월생은 동남간에 큰 힘이 있다. 한 번에 일확천금 얻으려는 투자는 삼가라. 여성 2 ` 8 ` 10월생은 자동차 조심함이 좋을 듯.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버라이어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