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인터넷소통대상은 SNS를 활용한 고객지향적 소통마케팅 우수사례를 발굴하여 시상하는 행사다. 총 200여 개의 기업과 150여 개의 공공기관이 참여한 가운데 인터넷소통지수(ICSI),?소셜소통지수(SCSI),?콘텐츠경쟁력지수(CQI)를 기반으로 정량적 데이터와 정성적 고객 평가를 거쳐 전주대가 고객과 가장 활발히 소통하는 교육기관으로 선정됐다.
전주대는 종합지수 AAA 83.51점으로 100대 기업 평균 76.12점과 100대 공공기관 평균 76.68점을 상회하는 높은 점수를 받았다.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창의적인 콘텐츠 제작과 높은 고객의 참여를 이끄는 콘텐츠 효과성이 긍정적인 평가의 주된 요인으로 작용했다.
전주대 대외협력홍보실 관계자는 “SNS 이용자가 재미를 느끼면서도 양질의 정보를 얻어갈 수 있도록 SNS 채널을 운영하고 있다”라며“전주대 학생뿐만 아니라 일반 시민들도 전주대 SNS에 방문해서 편안하게 소통하고 즐거움을 얻고 가셨으면 좋겠다”라고 말했다. /이인행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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