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11월 18일 (음력 10월 22일)

새만금일보 | 기사입력 2019/11/17 [16:40]

2019년 11월 18일 (음력 10월 22일)

새만금일보 | 입력 : 2019/11/17 [16:40]

 

▶ 쥐띠

간절하게 도움이 필요할 때는 자존심을 버리고 솔직하게 털어 놓고서 대화로 푸는 것이 실속 있는 삶의 창조이다. 미래를 생각하라. 현재만 생각하여 행동을 그릇 되게 하면 후회한다. 1 ` 3 ` 9월생 연하 ` 연상에 신경 끊을 것.

   

▶ 소띠

둔재와 천재는 노력여하에 따르는 것은 누구나 다 알 듯이 피나는 노력으로 새로운 것에 도전한다면 좋은 성과 있겠다. 4 ` 6 ` 10월생 매매건이나 송사건에 매듭시기가 곧 온다. 가족건강에 신경 쓸 때 남 ` 서쪽에 힘이 있다.

   

▶ 범띠

자신의 지휘가 높을수록 겸손해야 만이 아랫사람에 존경 받을 수 있다. ㄱ ` ㅇ ` ㅂ성씨는 새로운 것을 추진하는 것은 분수에 지나치면 다음에는 힘든 인과관계로 어려움이 있겠다. 개 ` 용 ` 쥐 ` 소띠의 철없는 행동을 지혜와 슬기로 다스려라.

   

▶토끼띠

지나치게 호의를 베푸는 사람을 경계하라. 인정에 끌리어서 남에 일을 참견 하다가 손해가 우려된다. 좋아 한다고 무조건 따르는 것보다 그에 깊이를 알로 따르는 것이 미래의 웃음꽃 핀다. 3 ` 5 ` 9월생 두 마리 토끼를 쫓지 마라.

   

▶용띠

봄이 오면 꽃이 피고 가을에는 잎이 지는 것과 같이 순리대로 되어야 하는데 당신의 사업과 리듬이 맞지 않고 있으니 새로운 변화가 있어야 한다. 6 ` 8 ` 12월생 혁신적으로 진보성을 보여야 할 때. 뱀 ` 말 ` 범띠와 관계는 진실을 파악해라.

   

▶뱀띠

친한 사람과 의견 대립으로 오해가 있다면 서로가 자신만 생각 말고 한보 양보함으로 진정한 애정의 표현이 될 것 같다. 6 ` 10 ` 11월생 아내가 하는 것이 불만 일지언정 가정을 위한 것이니 협력하여 일을 풀어라. 온화한 바람이 분다.

   

▶말띠

마음이 산만하고 안정이 안 될 때는 가까운 곳에 산책이라도 하면서 자신의 마음을 정리하여 잘못된 것을 반성하고 고쳐라. 2 ` 5 ` 10월생 가족에게 신경 쓰게 하는 행동은 삼갈 것. 늦은 시간에 수입이 좋다.

   

▶양띠
한 가지를 놓고서 몰두하다보면 풀리지 않을 경우에 정신적 충격이 크다. 노이로제 증상까지 염려되니 난관에 처해있다 해도 1 ` 2 ` 8월생은 자신을 갖고 서북간으로 이동을 하면 현재의 힘든 환경에서 벗어나 활력이 될 듯.

   

▶원숭이띠

속마음을 활짝 열고 남의충고도 받아들이는 넓은 이해력을 갖는 것이 좋다. 혼자서는 최고 일수는 없다. 자신의 인격과 능력을 스스로 무너뜨리는 행위는 욕심과 말이 많음에서 온다. 5 ` 6 ` 11월생 초조한 심정 억지로 인연 만들지 마라.

   

▶ 닭띠

아무리 자존심이 상한다 할지라도 자신을 다스리고 감정을 억제 한다면 크나큰 화를 면할 수다. 당신에게는 딸의 사랑이 없는 격이라 그에게 신경을 써야 한다. 금년부터 삼재이나 1 ` 2 ` 3월생은 검정 옷만 삼가면 길. 탈선 조심.

   

▶ 개띠

계획대로 밀고 나가면서 최대한으로 용기를 발휘해야 한다. 기회는 항상 있는 것이 아니다. 원숭이 ` 개 ` 용띠가 자신의 마음을 울리고 있지만 생활에 리듬을 꼭 잡아라. 자녀의 대한 애착심으로 마음은 늘 답답하다.

   

▶ 돼지띠

자신의 불만이 뭔가를 파악하라. 하고자 하는 것이 자신감이 있어야 한다. 욕심이 없는 마음이라면 사업은 그런대로 잘 되어 가는 격. 2 ` 4 ` 9월생 오는 사람 싫어하고 잡으려 하는 자 잡히지 않는구나. 가족 간에 우환이 염려된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버라이어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