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창군 마을기업 순창쌀엿(영), e-마케팅페어에서 대상 수상

새만금일보 | 기사입력 2019/11/28 [15:37]

순창군 마을기업 순창쌀엿(영), e-마케팅페어에서 대상 수상

새만금일보 | 입력 : 2019/11/28 [15:37]


순창군 마을기업인 (영)순창쌀엿이 28일 제11회 대한민국 e-마케팅페어 온라인박람회 시상식에서 지역활성화 부문 ‘대상’을 수상하며 행정안전부 장관상과 함께 상금 500만원을 받았다.

대한민국 e-마케팅페어 온라인 박람회는 G마켓과 옥션에서 판매중인 전국 생산자 및 중소기업, 사회적기업, 정보소외계층 판매자의 혁신적인 우수상품을 소비자에게 소개하고 최우수 사례 판매자를 선발해 시상하는 대한민국 대표 온라인 지역 박람회로 행정안전부와 ㈜이베이코리아가 주최한다.
 
수상자는 e-마케팅페어 온라인박람회가 열렸던 지난 8월 5일부터 25일까지 21일 동안 최우수 사례 판매자를 선발해 선정했으며 시상식은 서울 역삼동 GS타워에서 열렸다.
 
(영)순창쌀엿은 이번 수상에 온라인 홍보와 판매방식, 추진전략, 고객만족도 향상 노력, 상품개발 등의 성과를 높이 평가받아 대상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이날 대상자로 선정된 (영)순창쌀엿은 지역자원을 활용해 재래식 방식으로 전통쌀엿과 조청 등을 생산·판매해 농가 소득 확대와 일자리 창출 등 지역공동체의 이익을 효과적으로 실현하는 우수 마을기업이다.

또 올해 노인요양시설에 생활용품 기부 및 불우이웃 돕기 성금으로 100만원을 기탁하는 등 지역사회 공헌활동에도 앞장서고 있다.
 
임종우 대표는 “이번 대상의 영예를 받게 돼 매우 기쁘고 앞으로도 지역사회에 도움이 되는 마을기업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수상소감을 밝혔다./장현섭 기자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