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라이어티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2019년 12월 2일 (음력 11월 6일)
 
새만금일보 기사입력  2019/12/01 [10:58]

 

 

 

 

 

쥐띠

 

가는 말이 고와야 오는 말이 고운 것을 인식하여 부드러운 자세로 상대방을 대할 때 본인 스스로가 높아지는 것 겸허한 마음을 널리 펼쳐 보이니 주위의 귀감이 되겠다. ` ` 성씨 부지런히 움직여라. 집에만 있으니 자신의 모양이 엉망 된다.

 

   

 

소띠

 

겉치레만 중시하면 기초적인 부분부터 흔들릴 우려 있으니 시작해 놓은 일 자신을 갖고 끝맺음을 생각하는 여유로운 마음이 모든 일을 수월하게 만든다. 복잡하게 신경 쓰니 건강 또한 염려된다. 잠시 휴식을 통한 시간을 할애 할 것.

 

   

 

범띠

 

답답한 심정 아무도 모르리라. 추진하는 일 풀리지 않고 자녀 혼사문제 또한 걱정이구나. 마음은 몹시 급해도 서두름은 절대 금물. 변화를 갖는 일에는 여러 사람의 힘을 합쳐 새롭게 시작하면 대성할 수. 용기를 가져라.

 

   

 

토끼띠

 

매사 적극적인 대처가 필요. 어렵고 힘들지만 노력의 대가가 결실을 맺으니 크게 활약하면 할수록 길하나 가다가 안가면 아니 간만 못한 것처럼 중도에 포기란 있을 수 없음을 알고 뜻이 있으니 곧 좋은 소식 있겠다.

 

   

 

용띠

 

금전으로 인하여 형제간에 화목이 깨어질 수. 다시는 안 본다 하지만 혈육에 정을 끊을 수는 없는 것이니 서로가 아껴주는 미덕이 필요하다. ` ` 성씨 밖에서 하는 일 될듯하면서 막힘이 있으나 인내하는 자세가 필요.

 

   

 

뱀띠

 

모든 것이 여의치 않아 애태울 수 있으나 의연한 자세를 잃지 않으면 곧 노력의 대가가 돌아올 듯. 자영업을 하는 사람은 북쪽 사람과 상의하면 힘이 되어 주겠다. 들어오는 것도 많고 나가는 것도 많으니 금전관리 철저히 요구됨.

 

   

 

말띠

 

매사 의욕이 없어지고 자신을 쉽게 잃게 될 수 있으니 항상 패기와 용기를 가져라. 힘에 겨운 일은 혼자서 하지 말고 북쪽사람과 의논하면 힘이 되니 혼자라고 외로워 말고 유대관계를 가져라. 1 ` 2 ` 3월생 동쪽이 길하며 푸른색으로 자신을 나타낼 것.

 

   

 

양띠

 

예민한 성품에 지나친 신경은 몸에 해가 되어 상대의 마음을 빼앗아 마음의 문을 열고 한껏 포부를 펼쳐라. 아내가 직장을 갖겠다면 힘이 되어 주어라. 가두어 둔다고 모든 것이 해결되는 것은 아니다. 3 ` 5 ` 12월생 유혹의 손길 조심.

 

   

 

원숭이띠

 

어려웠던 시대가 지나고 좋은 날들이 다가오고 있으니 마음은 항상 무엇인가에 쫓기는 신세구나. 묵었던 감정을 정리하라. 남들은 부부가 함께 있으면 즐겁고 편안 하다고 하는데 나는 그 반대로 더 답답할 뿐이다. 취미생활로 마음에 변화를 주길.

 

   

 

닭띠

 

현재 자신이 하고 다니는 일들을 다시한번 되새기며 반성할 수 있는 시간을 할애하라. 지난날을 생각 한다면 분에 넘치는 자만은 후퇴의 길로 들어설 수 있으니 큰 목적을 두었으면 어떠한 유혹에도 빠지지 말고 목표를 향해 달릴 때 만인의 부러움을 받겠다.

 

   

 

개띠

 

어느 정도는 남의 의견을 수렴해서 하는 일이 좋을 듯. 낯모르는 사람의 물건을 무조건 샀다가 오히려 손해를 보고 낭패 당할 수 있으니 평소 때보다 거래를 할 때 더욱더 신경을 써야겠다. 진출에 도움 되려면 대인관계를 넓혀라.

 

   

 

돼지띠

 

자기 자신을 초월해서 이길 수 있는 사람이 가장 위대한 위인이라는 말도 있듯이 어떠한 난관이 닥쳐도 자신을 미워하지 말고 지혜롭게 최선을 다하라. 3 ` 5 ` 12월생 친할수록 언행조심하고 존경하는 마음이 있어야 큰일을 할 수 있다.

 

   

 

자료제공=구삼원 02) 959-8493, 010-5584-9393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기사입력: 2019/12/01 [10:58]  최종편집: ⓒ 새만금일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