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성환 도의장 “아이디어로 세상을 바꾸고 있는 벤처기업 찬사의 박수”

새만금일보 | 기사입력 2019/12/05 [21:22]

송성환 도의장 “아이디어로 세상을 바꾸고 있는 벤처기업 찬사의 박수”

새만금일보 | 입력 : 2019/12/05 [21:22]

 

 

“다양한 아이디어로 세상을 새롭게 변모케 하는 여러분이 세상의 주인공입니다.”
전북도의회 송성환의장(전주7)은 지난 4일 오후 6시 전주노블레스 웨딩컨벤션 3층에서 개최된 2019년 전북벤처기업협회 송년회 및 성과발표회에서 이렇게 강조했다.
송 의장은 이날 축사를 통해“새로운 아이디어로 도전해 새롭게 세상을 바꾸고 있는 지역 벤처기업인들에게 먼저 찬사의 박수를 보낸다”며“특히 벤처정신, 기업가 정신을 항상 명심해주시기를 바란다”고 톤을 높였다.
또 송 의장은“도내 벤처기업들간의 상호 소통하시기를 바라고 이에 전북도의회는 지원할 수 있는 부분이 있다면 적극적으로 도울 예정이다.”고 덧붙였다.
이날 성과 발표회에서는 2019년 전북벤처 협회 성과보고와 표창장 및 공로패, 감사패 수여 와 함께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측에게 100만원 상당의 후원금을 전달식 하는 행사도 마련됐다.
한편 송성환의장은 5일 서울 여의도 63빌딩 컨벤션센터에서 열린 전국 소상공인연합회(KFME) 주최 ‘2019 목민상 시상식’에서 목민상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소상공인연합회가 마련한 목민상은 다산 정약용의 목민 정신을 계승해 지역 소상공인의 권익 옹호와 경쟁력 제고에 앞장선 지방자치단체장 및 지방의원 중 총 5명에게만 수여하는 상이다.
이대기기자/daehope@hanmail.net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