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라이어티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2020년 1월 13일 (음력 12월 19일)
 
새만금일보 기사입력  2020/01/12 [19:53]

 

 

 

 

 

쥐띠

 

 

 

 

처음에는 시련이 따르지만 차차로 호전된다. 조금씩 투자함이 나중에 좋은 결과 얻게 될 듯. 나와 가까운 사람은 짜증만 내고 먼 곳에 있는 사람은 말 뿐이니 아까운 시간만 허비할 뿐. 그러나 5 ` 7 ` 11월생은 꼭 있어야 할 사람이다.

 

 

 

소띠

 

맡은 바 소임을 다 하지만 뜻만큼 수확이 없다. 결국 이러지도 저러지도 못한다. 나를 따르는 사람은 많으나 도와주는 사람이 없어 답답할 뿐이다. 해 뜨는 쪽으로 머리를 두고 자라. ` ` 성씨 변동수 있으니 추진함이 좋을 듯.

 

 

 

범띠

 

마음에 확실한 결정 없이 접근하지 말 것. 헛수고만 하고 득이 없다. 건강에 신경 쓰고 언행을 조심하라. 혼사 문제로 갈팡질팡 마음만 답답하구나. 남쪽에 말 ` ` 개띠가 배필이 될 수 있다. 5 ` 7 ` 11월생 투기는 한번으로 끝냄이 좋을 듯.

 

 

 

토끼띠

 

 

 

 

허영심만으로 뜬 구름 잡겠다는 자만심은 가정에서도 외면당하고 자신도 초라해 진다. ` ` 성씨는 특히 금전거래하다 관재수 따르겠으니 3 ` 5 ` 9월생과는 거래를 조심할 것. 주위에서 조언을 한다 해도 결정은 자신이 하는 것이다. 신중이 요구됨.

 

 

 

용띠

 

마음은 백을 갖고 싶은데 수입은 열밖에 되지 않으니 남에게 의지 하려다 퇴보 하는 격이다. 자신의 노력만이 성공의 길. ` ` 성씨 결단성 없이 사람을 사귀려 들지 마라. 짝사랑만 할 뿐 발전이 없다. 3 ` 5 ` 7월생 사랑에 울고 신병에 고통이 따를 수.

 

 

 

뱀띠

 

 

 

 

성급한 성격이 일을 그르칠 염려가 있겠으니 차근차근한 마음으로 일얼 처리함이 좋겠다. 오늘따라 정장이 행운을 주는 날이다. 뭇사람들의 시선이 집중되니 기분 또한 최고의 날. 애정에는 국경이 없다지만 올라갈 수 없는 곳은 삼감이 좋을 듯. 1 ` 5 ` 7월생 사랑싸움.

 

 

 

말띠

 

 

 

 

씨앗은 많이 뿌려 놓고도 수확을 못하는 것은 자기 관리가 부족한 탓이다. 사회생활을 원만히 하려면 신용도가 높아야겠고 용기 또한 필요하다. 5 ` 10 ` 11월생 애정 불만으로 갈등이 심각할 듯. ` 동쪽 사람에게 조언을 받는다면 대성할 수.

 

 

 

양띠

 

 

 

 

무한한 노력의 힘이 목적이 있을 때는 성취욕이 강하며 몸을 아끼지 않고 추진력 있는 집념은 가히 찬사를 받을 만 하다. 5 ` 8 ` 9월생 쓸데없이 투기에 손대면 후회 할 일 생길 듯. ` ` 성씨 자신만 가지고 욕심을 앞세우지 말 것.

 

 

 

원숭이

 

그동안 믿어오던 일이 성사가 되었다고 기분 좋게 만취 되었다가 예기치 않던 실수로 관재수가 있겠다. 시비를 피하고 일찍 귀가하는 것이 좋을 듯. ` ` 성씨 가정을 멀리하고 남에게 신경 쓰는 것은 사업도 가정도 어수선 할 뿐이다.

 

 

 

닭띠

 

앞으로 일어날 일에 대비하라. 충분한 준비가 있어야 만이 어떠한 난관에 봉착해도 어렵지 않게 해결할 수 있다. 3 ` 9 ` 11월생 내것이 아니면 쳐다보지도 마라. 아차 잘못 판단으로 기혼자와 가까워질 수 있다. ` ` 성씨는 경계하라.

 

 

 

개띠

 

현재 위치를 충실히 관리해 나가면 좋은 결과 있겠다. 지금 마음속 깊이 생각하는 사람은 존경함이 좋다. 연락이 없다고 짜증만 내지 말고 먼저 접근하는 방법을 취함이 좋을 듯. 1 ` 2 ` 7월생 주식이나 투기를 원한다면 한번으로 끝내야지 계속 투자는 불길.

 

 

 

돼지띠

 

무한히 성장할 가능성이 보인다. 항상 겸손한 태도로 주위를 위식하며 처신한다면 대성할 운이다. 투기를 삼가고 무엇이든지 사랑하는 자와 의견을 맞추어야 한다. ` ` 성씨 당신은 왜 남의 걱정까지 사서 하는가. ` 북쪽 약속은 허사.

 

 

 

자료제공=구삼원 02) 959-8493, 010-5584-9393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기사입력: 2020/01/12 [19:53]  최종편집: ⓒ 새만금일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