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1월 22일 (음력 12월 28일)

새만금일보 | 기사입력 2020/01/22 [07:07]

2020년 1월 22일 (음력 12월 28일)

새만금일보 | 입력 : 2020/01/22 [07:07]


▶ 쥐띠

사업에 열성을 다하는 것도 좋지만 자녀에게도 관심을 써야 할 때.자녀로 인해서 금전손실 있겠다. 부모님 몰래 만난 사람과 길게 끈다면 구설수가 따르겠고 가정에 불화가 있겠다.

 

▶ 소띠

자신이 성취하고자 했던 것은 이루었지만 아내와 친지간에 불화가 심하니 심신이 항상 괴롭다. 이제는 가족들이 한 자리에 모여서 화해를 하는 것도 자녀에게도 도움이 되겠다.

▶범띠

주변의 도움을 받기보다는 혼자서 모든 일을 처리함이 좋겠다. 생기는 것도 없이 분주한 생활을 오늘은 조용히 근신함이 좋을 듯.생각만으로 부자가 되는 것은 마음만 아플 따름이다.

▶ 토끼띠

여성은 강한 의지력으로도 남에게 지지 않으려는 활동성 있는 사람이지만 때로는 남의 뜻을 거절을 못하고 손해를 보는 경우가 많다. 5 ` 7 ` 10월생은 운동 좀 해서 체중을 조절할 것.

 

▶용띠

가깝지 않던 사람이 접근해서 충동하더라도 감언이설에 넘어가지 말고 동업은 피할 것. 부모님이 반대하는 결혼은 하지 않는 것이 좋겠다. 3 ` 6 ` 8월생은 평생 후회함이 있을 것이다.

 

▶뱀띠

겉으로는 밝은 모습이지만 속으로는 남모르는 고민을 안고 사는 격. 자녀에 혼사문제로 걱정도 많겠다. 미혼은 혹 유부남에게 정을 주었다가 평생 후회하게 된다. 노란색은 불길.

 

▶ 말띠

밤늦은 귀가 때문에 가정불화가 심할 듯. 안 되는 일 싫다는 것 억지로 매달리지 말고 다른 곳에 정신을 써 단념하는 것이 좋겠다.자존심이 상할 대로 상하는데 미련을 버려라.

▶ 양띠

자신의 분수를 모르고 경고 망동한다면 참으로 미래는 불투명 하다 아니 할 수 없겠다. 과거를 밑거름 삼아 깨달음으로 반성해야겠다. 화약을 지고 불로 들어가는 어리석음.

▶ 원숭이

서비스업을 하는 사람은 더욱더 친절한 자세로 현상유지에 힘을 써야겠으며 변동이나 투기는 삼감이 좋을 듯. ㅇ ` ㅈ ` ㅂ성씨는 두 사람 중 나이가 3 ` 6차이가 배필이다.

▶ 닭띠

급할수록 돌아가라는 말과 같이 무슨일이던지 성급하게 서두르면 실수를 할 수가 있다. 자신을 사랑하고 믿는 사람에게 무책임한 행동이나 언행은 상대를 좌절과 슬픔을 준다.

▶ 개띠

실속은 없으면서도 소문만 무성하고 득이 없다. 새로운 변화를 하려해도 갖은 것 없어 여건이 되질 않으니 마음만 답답하다. 남쪽에ㅍ ` ㅈ ` ㅎ성씨가 귀인이다. 찾아라.

▶ 돼지띠

힘들게 쌓아올린 탑이 무너질 위기에 놓여 있다. 혼자서 고민하지 말고 여러 사람들에게 의견을 들어서 새로운 길을 모색하는 것이 좋겠다. 회색옷이 행운 색.

 

자료제공=구삼원 ☎ 02) 959-8493, 010-5584-9393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버라이어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