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택트 시대, 전북은행 소통 확대를 위해 유튜브 채널 개편

새만금일보 | 기사입력 2020/09/22 [00:10]

온택트 시대, 전북은행 소통 확대를 위해 유튜브 채널 개편

새만금일보 | 입력 : 2020/09/22 [00:10]


JB금융지주 전북은행이 온택트 시대를 맞아 고객과의 소통을 확대하기 위해 유튜브 채널을 개편한다.
 
전북은행 유튜브 채널 구성은 △고객의 눈높이에 맞춰 신용등급을 올릴 수 있는 방법을 알려주는 '신이나(신용등급 이렇게 하면 나도 할 수 있다) △코로나19의 여파로 어려움을 겪는 소상공인을 위한 'JTM(전북은행 맛집 투어) △일반인이 알기 힘든 은행 이용의 숨은 팁을 소개하는 'JB스토리' △전북은행의 문화 활동 소개 'JB문화공간' △전북은행의 사회 공헌 활동 '금융으로 더 따뜻한 세상' 등이다.


이처럼 다채로운 콘텐츠 영상을 준비해 고객에게 한 걸음 더 다가가는 은행을 목표로 하고 고객들과 지점 밖에서도 소통을 이어나갈 수 있는 징검다리 역할을 해줄 것으로 기대된다.


전북은행 관계자는 "코로나19 장기화로 모두가 힘든 환경에서도 고객에게 힘이 돼 줄 수 있는 소통 창구의 역할로써 유튜브 채널을 더욱 활성화 할 것"이라며 "고객에게 재미를 드리는 것은 물론 지역경제 활성화의 매개체 역할을 할 수 있도록 운영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전북은행 유튜브 공식 채널의 방문 및 시청은 구글 플레이스토어 또는 애플 앱스토어에서 유튜브앱을 다운 받은 후 '전북은행'을 검색하면 된다./황승훈 기자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