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월 10일 <음력 1월 19일>

새만금일보 | 기사입력 2012/02/10 [14:03]

2월 10일 <음력 1월 19일>

새만금일보 | 입력 : 2012/02/10 [14:03]
▶ 쥐띠
자신의 인생은 자신이 개척해야 하는 법. 어느 누구도 남에 인생을 책임질 사람은 없다. 남에게 억매여서 인생을 낭비할 필요는 없을 듯. 북쪽 사람과 약속을 이해하라.

▶ 소띠
어렵고 힘은 일을 마쳤으니 잠시 휴식이 필요하다. 헛된 망상은 버리고 미래지향적인 자세가 필요 됨. 여행 중에 오랜만에 친구를 만나니 뜻 밖에 좋은 결과 있겠다. 붉은색이 힘.

▶범띠
동서로 분주하니 신상에 어려움이 있다. 목적 달성에 힘이 겹다. 특히 친지간에 불화가 우려되니 언행을 각별히 조심할 것. 서 ` 남쪽에 도움 있을 듯. ㄴ ` ㅅ ` ㅂ성씨는 1 ` 4 ` 8월생 조심.

▶ 토끼띠
능력은 충분하지만 재능을 발휘하지 못하니 답답하기만 하다. 모든 계획은 후일로 연기하고 근신함이 좋을 듯. 부부는 믿고 사는 것 의지함 없이 부부간이라 하겠는가. 2 ` 4 ` 8월생 마음고생 크다.
 
▶ 용띠
은혜를 베풀고 덕을 행하니 만인에 호평을 받겠다. 귀인의 도움으로 예상 밖에 수확을 거둘길일. 남쪽에서 재물이 들어올 수. 마음의병도 큰 병이다. 연한 색상으로 갈아입고 휴식 요.
 
▶뱀띠
성급한 행동으로 오히려 해를 가져 온다. 때를 기다리면서 충분한 준비가 필요함. 애정운 여자 쪽에서 반응이 없을 듯. 동쪽에서 만나기로 한 일은 삼일 후로 연기되겠다.

▶ 말띠
여러 곳에 길이 있다. 새로운 것에 과감히 도전해보는 것도 좋을 듯. 공직자는 지위와 명예가 향상 될 운. 이성교제에 아픔이 따르겠으니 조심하라. 2 ` 7 ` 10월생은 자식에게 관심이 필요함.

▶ 양띠
하고자하는 일은 순서대로 차근차근 진행하면 성과 있겠다. 구설로 조심하고 음주를 삼감이 좋을 듯. 자녀들에게 따뜻한 사랑으로 감싸주는 것이 이탈을 막는 길이다. 주황색 길조.

▶ 원숭이
매사가 시작은 거창하지만 오히려 용두사미 격이다. 개띠 친구와 협력하면 득이 있을 듯. 쓸데없이 이룰 수 없는 사랑은 포기하고 동 ` 남쪽 혼사에 마음 써라.

▶ 닭띠
주위 사람들과 기분상하는 일이 있어도 참는 것이 오늘에 액을 막는 길이다. 항상 겸손한 태도를 보인다면 크나큰 행운이 따르겠다. 없는 형편에 나갈 것이 많으나 북 ` 동쪽에서 도움이 올 듯.

▶ 개띠
부정 없이 철저하게 일처리를 해냈으니 윗사람에 호평도 받고 수입도 늘겠다. 꾸준한 노력으로 선 ` 후배 간에 유대관계로 돈독히 한다면 더욱더 길하다. 꿈에도 그리던 사람 멀어질 듯.

▶ 돼지띠
막중한 임무와 채무관계로 어려움 있겠다. 자중자애하고 자기 일에 충실할 것이며 분수가 지나치면 크나큰 손실이 있을 듯. 형제 중에 일로 가정불화 있겠다. 아내와 상의함이 좋다.

 
자료제공=구삼원 ☎ 02) 959-8493, 010-5584-9393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버라이어티 많이 본 기사